삼성증권, 영남대와 금융아카데미 개설

뉴스 제공
삼성증권 코스피 016360
2006-07-20 10:39
서울--(뉴스와이어)--삼성증권(사장 배호원)이 대구 영남대학교(총장 우동기)와 함께 자산관리 문화 확산 및 금융전문인력 양성을 위한‘금융 아카데미’를 개설한다.

삼성증권은 20일 대구 영남대학교 총장 접견실에서 배호원 사장과 우동기 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금융 아카데미’조인식을 가졌다.

금융 아카데미는 영남대 학생을 대상으로 정규학기동안 Private Banking과 포트폴리오 관리, 각종 파생관련상품 및 부동산/세무 등 폭넓은 금융분야를 다루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삼성증권은 수강료와 교재비등 일체의 비용과 사내 외 전문가를 강사로 지원하게 된다. 또, 대구에 위치한 삼성증권 PB연수센터를 교육장소로 활용해 대학생들에게 생생하고 전문적인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증권 정복기 PB연구소장은,“상대적으로 금융 교육서비스가 적은 지방 우수 대학의 학생에게 실무에 기초한 다양한 금융지식을 제공함으로써 우수한 금융전문인력 양성을 지원하고, 나아가 건전한 투자문화 확산까지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투자문화 변화를 선도하고 금융산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산학연계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 이라고 밝혔다.

금융 아카데미는 올 9월부터 개강하며 수료자는 금융기관 취업추천 의뢰 시 영남대측에서 최우선적으로 추천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삼성증권 개요
삼성증권은 증권중개 및 자산관리, 기업금융과 자금운용에 이르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 금융투자회사입니다. 개인투자자에게는 한발 앞선 상품과 Solution으로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를, 기관투자자에게는 차별화된 리서치와 IT역량을 바탕으로 최고의 Brokerage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딜 경험과 네트워크는 기업의 재무적인 total solution을 제공할 수 있는 국내 최고 house bank로서의 자랑입니다. 특히,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등 국내 3대 고객만족 조사에서 모두 증권부문 1위에 연속 오름으로써 삼성증권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역량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pop.com

연락처

홍보팀 김진호 02-2020-8366 FAX:2020-8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