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PC원격제어 서비스 무료사용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알서포트 코스닥 131370
2006-07-20 10:39
서울--(뉴스와이어)--웹 기반 원격지원 및 원격제어 전문 개발 업체인 알서포트(대표이사 서형수, www.rsupport.co.kr)는 휴가철을 맞이하여 7월 ~ 8월 휴가기간 동안 가입한 사용자들에게 자사의 개인용 원격제어 서비스인 ‘리모트뷰’ 서비스를 2주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알서포트는 휴가를 가서도 회사나 집에 있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자사의 개인용원격제어 서비스인 리모트뷰(www.rview.co.kr) 서비스를 8월말까지 홈페이지에 등록한 사용자들에게 2주간 으로 2대까지 원격제어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모처럼 떠난 휴가지에서 회사로부터 걸려온 전화, 긴급히 처리해야 할 일이 있는데 회사로 복귀하여 처리하기에는 시간도 없고, 누군가에게 대신 부탁하기에는 어려운 상황에서 휴가를 망치는 일이 발생할 수 있다.

최근 컴퓨터를 이용한 업무가 크게 증가하여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회사의 전산관리자들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이런 비슷한 낭패를 한두 번 겪었을 것이다. 급하게 PC방을 찾아가 조치를 하려고 해도 회사에 있는 컴퓨터에 대부분의 자료가 있고, 방화벽, 아이피인증 등으로 회사컴퓨터로만 작업이 가능하여, 직접 사무실로 가서 컴퓨터 앞으로 가서 조치를 해야 하기 때문에 모처럼의 휴가를 망칠 수 있다.

그러나 알서포트의 리모트뷰 서비스를 이용하면 이런 걱정은 더 이상 할 필요가 없다. 알서포트에서는 인터넷이 가능한 곳에서 라면 언제 어디서건 회사의 자신의 컴퓨터를 원격지에서 접근하여 바로 조치가 가능하도록 할 수 있는 개인용원격제어서비스인 리모트뷰를 무상으로 2주간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리모트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간단한 가입절차만 거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고, 2대까지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무실에 있는 PC는 물론 집에 있는 PC까지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또한 PDA를 이용해서도 원격제어도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멀리서도 자신의 PC를 바로 앞에 앉아서 작업하는 것처럼 빠르고 쉽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이러한 원격제어 솔루션의 경우 보안문제가 언제나 골치거리였다. 알서포트의 리모트뷰서비스는 최근에 문제가 되고있는 오픈소스 원격제어모듈인 VNC을 클라이언트에 심어서 사용하는 방식이 아니라 자체적으로 개발한 원격제어모듈을 사용하기 때문에 해킹에 노출될 위험이 적은 제품이다. 또한 End-to End 방식의 보안과 SSL보안등 적용하여 보안성을 크게 향상 하였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알서포트의 서형수 대표이사는 “그동안 사용자들은 원격제어 서비스는 상당히 유용한 서비스임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보안에 대한 우려 때문에 이용을 꺼려 왔다. 그러나 알서포트는 지속적인 기술 개발로 보안성은 물론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제품으로 많은 기업에서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이용해 미리 준비하고 휴가를 떠난다면 긴급상황이 발생해도 쉽게 조치할 수 있어 보다 마음 편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다.”며 많은 이용을 당부 했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서포트의 웹사이드(www.rview.co.kr)를 방문하면 볼 수 있다.

알서포트 개요
알서포트는 기업용 원격 제어 솔루션인 RemoteCall 과 개인용 원격 제어 서비스인 RemoteView를 가지고 국내 시장 과 일본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원격 제어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원격 제어 S/W 분야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요 고객으로는 정부기관 및 금융권은 물론 기업 등의 내부 PC관리는 물론 콜센터 등에서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다. 일본의 도시바, SONY 등 주요 기업에 공급하는 등 해외에서도 인정 받는 원격 제어 솔류션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rsupport.co.kr

연락처

알서포트 한명국팀장 Tel.02.479.4430(代),011-775-2791
남양원 대리 010-3139-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