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무약, 실리마린제제의 간장약 ‘리버팬’ 본격 발매

안산--(뉴스와이어)--솔표 조선무약(대표 박대규)은 7월 21일 새로운 간장약 <솔표 리버팬 연질캡슐>(이하 리버팬)을 발매했다.

<리버팬>은 현대인의 고민인 만성간질환, 지방간, 중동성 간질환, 간경변 치료에 효과적이다. 캡슐 하나에 카르두스마리아누스엑스 100mg(실리마린으로 70mg, 실리빈으로 30mg)와 비타민B군이 복합 처방된 간장질환 보조 치료제이다.

실리마린은 엉겅퀴 열매에서 추출물로 간 세포막 안정화 작용을 하며, 간독성 물질로부터의 간장을 보호하고, 손상된 간장 조직을 효과적으로 재생 및 부활시킨다. 생약성분이라 높은 안정성을 보이며 특히 손상된 간세포를 부활시키는데 탁월한 효과를 낸다.

<리버팬>은 또한 비타민B군이 고단위로 처방되어 있다. 체내에 비타민B군이 부족하면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수치 상승 등 간 기능에 장애를 초래한다. 비타민B군은 B1·B2·B3·B6·판토텐산·엽산·비오틴·콜린·이노시톨 등 10여종의 비타민B 복합체이며, 수용성이라 체내에 저장되지 않고 모두 배출되어 반드시 음식물로 매일 보충해줘야 한다. 또한 비타민B1·B2·B6는 같은 양으로 균형있게 섭취해야 상호 협조적으로 효과를 일으킬 수 있다.

조선무약 관계자는 “리버팬은 솔표의 2006년 1호 의약 신제품”이라며 “앞으로 더욱 더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언급했다.

<리버팬>은 투명한 갈색 소프트 캡슐 제형의 리버팬은 1일 3회 1~2캡슐을 복용하면 된다.

홈페이지(www.solpyo.co.kr)에서도 제품에 관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포장단위: 90캡슐 x 2개
제품문의: 080-017-2018

웹사이트: http://www.solpyo.co.kr

연락처

조선무약 홍보팀 서미희
이메일 보내기
031-494-6271 (24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