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 7월 21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 시작

뉴스 제공
액토즈소프트 코스닥 052790
2006-07-21 10:52
서울--(뉴스와이어)--㈜액토즈소프트(사장 최웅)의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www.latale.com)’이 7월 21일 정식 서비스를 돌입한다.

지난 3월부터 공개테스트(Open Beta Test)를 실시한 ‘라테일’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한 콘텐츠 확보에 총력을 기울인 결과, 약 300 여 종의 캐쉬샵 전용 아이템, 스테이지 와 인챈트 시스템, 스킬 트리, 아이템 옵션 시스템, 퀘스트 등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 외에도 유형별 캐릭터 특징과 스킬 밸런싱을 조절하고, UI 와 게임스피드를 조정하는 등 게임 전반적인 부분의 세밀한 작업을 거쳐 한층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www.latale.com)에서는 XBOX, 최신 핸드폰, MP3, 놀이동산 자유이용권, 외식상품권, 게임아이템 등을 선물하는 경품 이벤트와 PC방 참여율을 높이기 위한 종이컵 배포 이벤트가 한창이다.

‘라테일’ 개발실 신성진 실장은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으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만큼 초심을 잃지 않고 끝까지 재미를 선사하는 게임이 되도록 개발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라테일’서버는 오전 11시를 기해 열릴 예정이며, 클라이언트는 공식홈페이지(www.latale.com) 에서 미리 다운로드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actoz.com

연락처

액토즈소프트 최성순 02-3671-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