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그룹, 램버슨 트룩스와 파트너십 체결

뉴스 제공
쌤소나이트
2006-07-21 15:30
서울--(뉴스와이어)--여행가방의 세계적 리더인 쌤소나이트(Samsonite) 그룹은, 미국의 고급 액세서리 브랜드 램버슨 트룩스(Lambertson Truex)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램버슨 트룩스(Lambertson Truex)와의 파트너십으로, 진정한 럭셔리 미국 브랜드로써의 잠재력을 발전시키고 강화시킬 것이다. 또한, 램버슨 트룩스(Lambertson Truex)의 뛰어난 독창성은 글로벌적인 성장의 발판이 될 것이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은 램버슨 트룩스(Lambertson Truex)의 ‘아메리칸 럭셔리’ 스타일과 개성, 그리고 특별한 테마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램버슨 트룩스(Lambertson Truex)와의 파트너십은 3가지 핵심 전략을 중심으로 전개될 것이다.

- 프리미엄라인의 지속적인 보완과 선별적인 분배전략으로, 성장과 더불어 브랜드 자체의 리테일 컨셉 전개

- 브랜드를 강하게 어필할 수 있는 새로운 시장으로의 영역 확장

- 관련된 새로운 럭셔리 카테고리로 브랜드 확장

이번 파트너십 체결이 프리미엄 제품과 카테고리에 중점을 두며, 글로벌 기업으로의 방향전환에 역점을 두고 있는 쌤소나이트(Samsonite)그룹의 CEO- 마르첼로 보톨리(Marcello Bottoli)의 비전을 더욱 강화 및 가속화 시켰다.

리차드 램버슨(Richard Lambertson)은 “쌤소나이트(Samsonite)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무척 흥분되며, 발굴되지 않은 글로벌적인 잠재력을 실현시킬 것이다” 라고 말했다.

존 트룩스(John Truex)는 “램버슨 트룩스(Lambertson Truex)의 미래는 우리에게 굉장히 중요하며, 우리는 이번 파트너십이 성공적인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믿고 있다. 회사가 효과적으로 성장하는 동안에도 쌤소나이트(Samsonite) 의 브랜드 신뢰도를 보존 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쌤소나이트(Samsonite) CEO, 마르첼로 보톨리(Marcello Bottoli)는 “우리는 램버슨 트룩스(Lambertson Truex)가 그들의 브랜드를 우리와 함께 진정한 세계적인 브랜드로 발전시킬 결심을 한 것에 대해 전율을 느낀다. 그들의 브랜드는 이미 미국에서 탄탄하게 자리잡았으며, 이점은 우리가 전세계적으로 시장을 확장시킬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것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수석 디자이너 크웬틴 맥케이(Quentin Mackay)의 신제품과 최근 게스트 디자이너로 참여한 마크뉴슨(Marc Newson), 매튜 윌리엄슨(Matthew Williamson) 그리고 2007년 출시 예정인 알렉산더 맥퀸 컬렉션(Alexander McQueen collection)을 포함한 쌤소나이트 블랙라벨(Samsonite Black Label)의 도약을 완벽하게 완성시켜 주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협약은 쌤소나이트(Samsonite)가 리차드 램버슨(Richard Lambertson) 과 존 트룩스( John Truex)가 균형을 맞추며, 새로운 회사의 중요한 지표를 세우게 해주었다. 리차드 램버슨 (Richard Lambertson) 과 존 트룩스 (John Truex)는 수석 디자이너로서의 활약은 계속될 것이다.

쌤소나이트 개요
쌤소나이트는 최상의 품질과 내구성을 기반으로 뛰어난 디자인과 스타일을 창조하고 있는 여행구 산업의 세계적인 리딩 브랜드이다. 쌤소나이트는 세계의 유수한 디자이너 및 전문가들을 영입하여 세련된 여행자들의 모든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이고 품격 있는 제품들을 개발해 오고 있다. 102년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지켜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onite.co.kr

연락처

쌤소나이트 코리아 02)539-7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