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랑 신인문학상 등 당선작 모음 ‘사각의 자유 1’ 출간

뉴스 제공
창조문학신문사
2006-07-24 08:52
서울--(뉴스와이어)--2006년 7월 23일 <도서출판 아이올리브>에서 <사각의 자유 1>을 출간했다.

이번에 출간된 이 <사각의 자유 1>에는 도서출판 시사랑(대표:박인과)에서 주관하는 <창조세계문학상>, <횃불문학상>, <시사랑 신인문학상>, <시사랑작가협회 온라인 백일장>, <인터넷 카페에서 선정한 신인문학상> 등의 수상작들과 함께 <금주의 좋은 시>, <오늘 생각나는 이 한 편의 시> 등의 작품들과 각종 문학상 심사평 및 시평, 그리고 당선자들의 프로필과 당선소감 등을 싣고 있다.

제1회 <시사랑 신인문학상> 시부문 당선 작품 고용길 시인의 詩 <지하철>을 비롯하여 제6회 <시사랑 신인문학상> 시부문 당선 작품 김윤희 시인의 詩 <광합성 그 후>까지의 작품들과 각종 문학상 수상작들이 차례로 실려 있고 마지막으로 도서출판 시사랑 대표 박인과 평론가의 <수상하신 여러분에게 향한 기대의 말씀>이 끝으로 실려 있는데 순수한 작품들로만 알차게 엮여져 있다.

<사각의 자유 1>에 작품을 싣게 되는 분들은 안재동 평론가, 이진석 시인, 김헌일 소설가, 우아지 시조시인, 고용길 시인, 최우용 시인, 전홍미 시조시인, 진용 시인, 이윤재 시인, 박인과 평론가, 김윤희 시인 등으로 모두 한국문단에서 왕성한 문학활동을 펼치고 있는 작가들이다.

이번에 <사각의 자유 1>을 발행하면서 시사랑에서는 "시사랑 신인문학상 등 각종 제도로 한국문단에 역량 있는 문인들을 계속 배출하면서 작가들에게 부담을 주지 않는 방법으로 이렇게 중간중간에 단행본으로 엮어가면서 정리할 필요가 있다"며 <사각의 자유 1>의 발간 취지를 밝히고 있다.

이 <사각의 자유 1>은 신국판형 76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권당 12,800원에 판매되고 있다. 그리고 웹북으로도 제작되어 굳이 책을 구입하지 않아도 인터넷에서 시사랑 문학상의 당선작들과 심사평들을 열람할 수 있다.

창조문학신문사 개요
창조문학신문사는 한민족의 문화예술을 계승하여 발전시키고 역량 있는 문인들을 배출하며 시조의 세계화를 지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sarang.kr

연락처

시사랑, 0502-008-0101, 010-2275-88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