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MP3 ‘Z5’ & 이태리 명품 ‘제냐’ Limited Edition 런칭파티 현장

서울--(뉴스와이어)--지난 21일 삼성전자 MP3 Z5와 이태리 명품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가 프리미엄 브랜드를 지향하는 트렌드세터 들을 위해 “Z5 & Z Zegna Limited Edition” 런칭기념 파티를 화려하게 열었다.

MP3가 패션의 일부로 자리잡은 지금, 명품 위의 명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제냐와의 만남은 그 시작자체 부터가 트렌드세터 들에게 뉴스거리 였고, 그 진가는 파티현장에서 더욱 두드러 졌다.

광고, 패션, 음악 산업계 전문직 종사자들을 비롯하여 환희, 서지혜, 리쌍, KCM 등 많은 연예인들도 런칭파티에 참여하기 위해 행사장을 찾았다.

이번 파티는 디지털과 패션의 만남을 주제로, 모던하면서도 도시지향적인 양사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에 맞춘 Jazz파티로 진행됐으며, 재즈계의 대가 신관웅 재즈 빅밴드의 화려한 라이브연주를 시작으로 Z Zegna A/W 2006 프레젠테이션,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과 같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하여 참석자들에게 차별화된 Z5 & Z Zegna만의 파티가 무엇인지를 보여주는 시간이었다.

다다앤브래이든 개요
다다앤브래이든은 엔터테인먼트 산업분야 전반에 걸쳐, 다다이즘의 이념에 맞춰 항상 새로움을 창조해 나가는 전문가 집단으로서, 언제나 새롭고 신선한 컨텐츠 제작을통하여 대중들의 눈과 귀를 자극시키기 위한 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습니다.
연락처

다다앤브래이든 홍보팀 장민준 팀장 02-322-2630, 010-6288-562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