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와이즈070, 휴대폰 통화요금도 국내 최저

서울--(뉴스와이어)--정보통신서비스기업 삼성네트웍스(www.samsungnetworks.co.kr, 사장 박양규)는 인터넷전화 삼성Wyz(와이즈)070 서비스의 국내 및 국제 전화요금을 파격적으로 인하한 데 이어 이동 전화 요금 인하 및 각종 무료 요금제를 선보인다.

삼성와이즈070이 단행한 금번 요금제 내용은 ▶ 이동전화요금 (이동전화로 걸 때의 전화 요금)을 10초 14원 에서 11.9원으로 2.1원 인하 (기존 대비 15% 인하, 유선전화 대비 18% 저렴) ▶ 삼성와이즈070 번호에 한해 5개의 지정번호 무료 통화 ▶ 개인 고객을 위한 와이즈070 홈 요금제의 도입이다.

이와 함께, 가격인하 축하 행사로 △ 인터넷전화 전용 전화기 구입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인터넷전화기를 저렴한 비용으로 임대해 주는‘폰세이브’프로그램과 △ SMS/통화 연결음 등의 프리미엄 부가 서비스에 대한 무료 행사를 오는 8월 말까지 진행한다.

지난 6월 1일자로 기존 유선 전화 대비 최고 85% 저렴한 3분 39원의 시내/외 요금 및 미국, 중국, 일본 등 주요 10개국에 대해 1분 55원으로 최고 96% 저렴한 파격적인 요금을 선보인 바 있는 삼성와이즈070은 이 여세를 몰아 이동 전화요금도 인하를 단행함으로써 명실공히 국내 최저요금의 전화 서비스라는 타이틀을 얻게 되었다

이와 함께 선보인 지정번호 무료 요금제란 삼성Wyz070의 5개 지정 번호에 대해 통화료가 무료인 프로그램으로, 동일 사업장간 무료 통화라는 인터넷전화만의 강점 을 확대적용한 요금제도이다. 번호 지정은 삼성와이즈070 홈페이지 (https://www.samsung070.com/) 에서 사용자가 직접 선택과 수정을 할 수 있다.

또, 삼성네트웍스는 국제전화 요금인하 등의 장점으로 일반 가정에서의 가입신청이 쇄도함에 따라 ‘와이즈 홈 요금제’로 가정시장도 적극 공략해 나갈 방침이다. 따라서, 일반 가정에서도 39원/3분이라는 전국 단일 요금제, 이동전화 11.9원/10초, 미국·중국·일본 등 주요 10개국 55원/1분 이라는 삼성와이즈 070의 파격적인 요금제를 제공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삼성네트웍스 인프라사업부 전홍균 상무는 “국내 및 국제 통화 요금 인하로 인터넷전화 시장 활성화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었다”며 “금번 이동통신 요금 인하 및 다양한 할인 요금제를 통해 인터넷전화가 가진 비용상의 장점과 똑똑한 부가서비스를 가정 시장까지 확대해 시장 확대 및 성장의 확실한 계기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삼성네트웍스 개요
삼성네트웍스 (사장 김인, www.samsungnetworks.co.kr)는 국내 최고수준의 정보통신 전문인력, 국내 64개 도시와 세계 70개국을 하나로 묶는 글로벌 네트워크 인프라, 그리고 20년 전통의 통신 노하우를 ‘3대 핵심 경쟁력’ 을 기반으로, 삼성그룹 내 전 계열사를 비롯해 1만 여 국내외 공공기관 및 기업에 꼭 맞는 맞춤형 정보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사업은 데이터통신사업(광전송통신망(ONS), 글로벌 회선, VPN, 매니지먼트, u-Ready, NSI 등), 전화사업(인터넷전화 삼성Wyz070, 기업전화, 구내통신, 국제전화 00755 등), 비즈니스솔루션사업(메시징(SMS/MMS), 모바일&와이어리스, 웹비즈, 영상회의, IDC, 컨텍센터, 통합보안 엑쉴드(eXshield) 등)의 3가지로 크게 구분된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networks.co.kr

연락처

삼성네트웍스 경영지원실 기획홍보팀 070-7015-699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