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여자들의 고감도 디카 파인픽스 Z3출시
디지털 이미징 전문 기업 한국후지필름 (대표 유창호, www.fujifilm.co.kr)은 슬림한 디자인에 고기능을 탑재한 여성들을 위한 디카, ‘파인픽스 Z3’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Z3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감도 기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파인픽스 Z시리즈의 최신 모델.
슬림한 바디라인과 핑크, 블루 등 감각적인 컬러가 돋보이는 이 제품은 여성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제품으로, 7월 초 일본시장 출시 후 단 2주만에 단일제품으로 마켓쉐어 6%를 차지할 정도로 여성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핑크, 블루, 실버 세 가지 색상이 출시될 예정.
파인픽스 Z3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ISO1600, 풀화소를 지원함으로써 사진촬영에 어려움을 느끼는 여성고객들이 손쉽게 고감도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손떨림과 피사체의 움직임을 예방해주는 흔들림방지(PS-Picture Stabilization)모드를 사용할 때는, 전용버튼을 원터치로 누르면 ISO1600으로 자동 설정되어 찍고 싶은 순간을 놓치지 않고 간편하게 촬영할 수 있다.
또한 피사체의 거리에 따라 자동으로 광량과 감도를 조절해주는 i-플래시(인텔리전트 플래시)를 탑재하여, 배경은 어둡고 얼굴은 하얗게 날아가거나, 눈이 빨갛게 보이는 않는 현상을 막고 자연스런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플래쉬를 터뜨린 사진과 안 터뜨린 두 장의 사진을 동시에 찍어 선택할 수 있는 ‘더블샷’ 모드는 후지필름 파인픽스 제품에만 탑재된 기능으로, 야간촬영과 역광 촬영시 실패없는 사진을 얻을 수 있어 유용하다.
파인픽스 Z3의 경우, 슬림형 디자인에 일반 아크릴 LCD모니터에 비해 스크래치에 약35배 강한 강화유리를 채용, 여성용 핸드백에 넣어도 전혀 부담이 없다.
한국후지필름 마케팅 고승훈 실장은 “이번에 출시한 Z3는 패션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는 슬림한 디자인에 감각적인 색상이 돋보여 스타일리쉬한 여성소비자들에게 적합한 디카”라며, “스타일리쉬 디카면서도 ISO 1600의 고감도 및 인텔리전트 플래쉬 등 기능을 지원해서 기존 슬림 디카 사용 시 느꼈던 손떨림이나 야간촬영의 어려움 등이 크게 개선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가격은 30만원대.
* '파인픽스 Z3 ' 주요사양
- 슬림형 디자인에 고감도 기능 탑재
- 17mm의 초슬림 바디
- 손떨림과 피사체 흔들림을 방지하는 PS(흔들림방지)모드
- 고감도 ISO 1600
- 인텔리전트 플래쉬
- 고감도 더블샷 기능
- 2.5인치, 스크래치 방지 강화 유리채택 LCD모니터
- 유효 화소수 512만 화소
- 색상: 실버, 핑크, 블루, 3가지 색상 (블루제품은 출시예정)
웹사이트: https://www.fujifilm.co.kr/main.do
연락처
후지필름 홍보담당 신서영 02-365-8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