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서비스 센터 오픈
오랫동안 심혈을 기울여 완공한 최첨단 설비의 포르쉐 서비스 센터에는 완벽한 애프터 서비스를 위해 독일과 싱가포르 본사에서 교육을 받은 전문 정비 인력이 동원되었다. 포르쉐 차량 관련된 부품과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특히, 고객 라운지 내에는 포르쉐 신차가 전시되어 있어 차량 상담도 가능하다.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포르쉐 서비스 클리닉’은 98년 1월부터 2002년 10월까지 한성자동차에서 출고된 911 모델에 한해 무상 점검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에 참가한 차량은 부품 구매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예약은 포르쉐 서비스 센터(T. (02)2244-3421)로 하면 된다.
이와 함께 포르쉐 스포츠 카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박스터 모델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400만원 이상의 등록세를 지원해주며, 2004년형 911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할인 혜택이 주어져 포르쉐 스포츠카를 구입하려 했던 고객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한성자동차 개요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주식회사는 1985년 10월 설립과 동시에 강남 신사동에 업계 최초로 사무실 및 전시장을 개설하여 본격적인 수입차 시대를 열었다. 한성자동차㈜는 세계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메르세데스-벤츠를 판매하는 회사라는 이름에 걸맞은 완벽한 조직을 갖추고 최상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sung.co.kr
연락처
김명진 대리 T. 3407-3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