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2006 차이나조이 참가

뉴스 제공
위메이드 코스닥 112040
2006-07-25 10:28
서울--(뉴스와이어)--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이하 위메이드)는 오는 7월 28일부터3일 동안 중국 상해 신국제박람센터에서 열리는 ‘차이나조이’에 참가한다.

올해로 4회를 맞는 ‘차이나조이’는 중국 최대의 게임전시회로 중국현지 게임회사를 포함, 해외 유수게임업체들도 참가하는 B2C 중심의 게임쇼다.

위메이드 부스는 120평 규모로 지난 2, 3회 전시에서 보여줬던 <미르의 전설> 느낌의 동양적인 이미지를 벗고, 현대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로 전시되는 게임들이 자연스럽게 돋보이도록 디자인됐다.

이번 전시에는 <창천> <청인> <프로젝트 산_카일라스> <프로젝트 N.E.D> 총 4개의 차기작들을 선보이고, 작년 G-스타 이후로 공개된 적이 없었던 게임플레이 영상들을 전격 공개한다.

▲<창천>은 삼국지를 세계관으로 과감하고 화려한 멀티액션을 강조한 온라인게임 ▲<청인>은 동양의 민담과 설화를 기반으로 한 액션 어드벤처게임 ▲<프로젝트 산_카일라스>는 동양의 윤회사상을 모티브로 한 MMORPG ▲<프로젝트 N.E.D>는 크리쳐헌터들의 꿈과 모험의 세계를 그린 게임으로, 많은 크리쳐의 문명을 체험 할 수 있는 MMORPG다.

<창천>과 <청인>은 관람객들이 플레이 해볼 수 있는 시연버전으로, <프로젝트 산_카일라스>와 <프로젝트 N.E.D>는 플레이 영상을 위주로 전시할 계획이다.

특히, <창천>은 작년 ‘차이나조이’에서 홍보동영상만으로 관람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게임인 만큼 이번 전시에서는 직접 체험이 가능하므로 큰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위메이드는 <미르의 전설>시리즈로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에서 60% 이상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며 온라인게임 종주국의 위상을 입증했던 1세대 온라인게임 개발사다.

웹사이트: http://www.wemade.com/

연락처

홍보팀 김유정 팀장 3149-0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