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할리우드 패션 아이콘 스칼렛 요한슨과 파트너쉽 체결
‘스칼렛 하트 Rbk’ 라인은 시대를 앞선 패션 감성과 스포츠 감성이 혼합된 여성 풋웨어, 어패럴 시그니처 컬렉션으로 2007년 봄 한정 매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스칼렛 하트 Rbk’ 라인은 스포츠를 기본 모티브로 하여 언제 어느 장소에나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도록 토탈룩으로 탄생된다.
최근 흥행작 ‘매치 포인트 (Match Point)와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Lost In Translation)”의 스타 스칼렛 요한슨은 2007년 봄 리복 여성 제품 라인의 광고 캠페인 모델로도 활동할 예정이다.
리복의 회장이자 CEO인 폴 해링턴 (Paul Harrington)은 “스칼렛 요한슨과 같은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과 리복의 새로운 여성 제품 라인 런칭을 위해 함께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스칼렛은 개성과 진실성, 무한한 생명력을 추구하는 스포츠 브랜드 리복의 상징성을 표현한다. 스칼렛 요한슨은 리복의 새로운 여성 풋웨어 및 어패럴 컬렉션과 리복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인물이다”라고 말했다.
패션에 대한 안목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요한슨은 최근 세계 최대의 포털 사이트 야후가 실시한 온라인 설문조사에서 ‘베스트 드레서’로 선정되기도 했다. 뉴욕 태생으로 항상 패션에 매력을 느껴왔던 요한슨은 “리복은 감각적인 여성 제품을 개발하고 디자인하는데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브랜드이다. 이러한 점이 ‘스칼렛 하트 Rbk’라는 새로운 라인을 런칭하기 위해 리복과 파트너쉽을 체결한 결정적인 계기가 되었다”며, “‘스칼렛 하트 Rbk’라인으로 리복과 함께 일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고 말했다.
‘스칼렛 하트 Rbk’ 라인은 레트로 스포츠에서 영감을 얻은 풋웨어와 세련된 디테일과 독특한 디자인의 어패럴 제품으로 구성된다.
웹사이트: http://www.reebok.co.kr
연락처
한국리복주식회사 브랜드 마케팅팀 김혜영 차장 02-3218-9430
PR인사이트 김주영 02-734-2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