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타로, 외식시장에 선전포고

분당--(뉴스와이어)--자본금37억의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보림유니버살(대표 윤승구)은 해외투자사업(캄보디아 팜유농장사업)에서 철수하면서 초밥/우동/돈까스전문 '모모타로'의 본격적인 사업확대를 위해 다각적인 투자계획을 수립하였다.

브랜드 PR부분에서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홈페이지(www.momotarofc.co.kr) 리뉴얼과 온라인 및 오프란인상에서 항상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브랜드(모모타로)인지도를 높히기 위해 PR을 활성화할 계획이다.

금번에 개편된 홈페이지는 고객이 언제나 '자신의 요리솜씨를 자랑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게 되며, 예비창업자를 위해 '창업자료실에는 창업정보'가 지속적으로 올라오게 된다. '가매점의 모습을 전할 수 있는 갤러리(앨범)가 마련'되어 본사와 가맹점간의 관계를 더욱 가깝게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 잡게 될 것이다.

또한, 가맹사업의 확대를 위해 서울의 주요상권에 30여억원을 투자하여 직영점을 추가로 개설하게 된다. 보림유니버살의 사업확대는 2004년 초밥/우동/돈까스전문 '모모타로'로 외식프랜차이즈사업을 시작하여 '모모타로'만의 프랜차이즈시스템의 개발에 힘써온 결과이다.

보림유니버살 개요
보림유니버살은 초밥, 우동, 돈까스 전문 '모모타로'를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37억의 자본금을 바탕으로 건실한 사업전개를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momotarofc.co.kr

연락처

(주)보림유니버살 기획홍보팀 이주상과장, 031-707-4025, 017-406-737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