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RAZR 라임 컬러 출시에 앞서 모바일 커뮤니티 ‘세티즌’과 함께 예약 판매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모토로라코리아
2006-07-28 09:35
서울--(뉴스와이어)--무선 통신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모토로라(NYSE:MOT)는 상큼한 라임 컬러를 입은 RAZR 라임 컬러 출시에 앞서 모바일 커뮤니티 ‘세티즌(www.cetizen.com)’과 함께 예약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RAZR 라임 컬러 예약 구매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제품 출시에 앞서 예약구매와 함께 3가지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7월 28일부터 총 200대에 한해 선착순으로 예약 구매를 받는다.

예약 구매자에게는 자신이 원하는 문구를 라임 컬러의 RAZR에 새겨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와 멜론 3개월 무료 이용권, 그리고 라임 색상의 LCD 클리너까지 총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RAZR 라임 컬러 예약 구매 이벤트는 7월 24일부터 시행한 1차 예약구매 이벤트에 이어 2차로 실시하는 것이다.

1차 이벤트는 7월24일부터 8월 6일까지 2주간 총 200대 한정으로 예약 구매 신청을 받는 것으로 계획하고 있었으나 이벤트를 시작하자마자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이틀만에 조기 마감되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발맞추기 위해 2차 이벤트를 실시하게 된 것.

RAZR 라임 컬러 예약 구매는 모바일 커뮤니티 세티즌(www.cetizen.com) 사이트 내 쇼핑몰(http://mshop.cetizen.com)을 통해 진행되며 문의사항은 세티즌 쇼핑몰 고객상담실(02-564-5011)로 문의하면 된다.

그 외 인그레이빙 서비스 신청은 마이모토로라(www.mymotorola.co.kr) 홈페이지 내에서 진행되며, 홈페이지 로그인 후 3개의 폰트와 사이즈 중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하면 된다.

예약 구매한 RAZR 라임 컬러 휴대폰은 8월초에 배송될 예정이며, 별도의 배터리 케이스에 원하는 문구를 새긴 인그레이빙 배터리 케이스는 8월 중순경에 배송될 예정이다.

RAZR 라임 컬러는 8월 중순에 출시될 예정.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OPQR 김원 대리 02-539-8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