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브랜드 체험형’ 신규 고객서비스 센터 오픈

뉴스 제공
모토로라코리아
2006-07-28 09:37
서울--(뉴스와이어)--무선 통신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모토로라(NYSE: MOT)는 27일 오후 서울 용산에 위치한 아이파크몰 8층에 고객들이 모토로라 휴대폰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브랜드 체험존’을 갖춘 신규 고객서비스 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용산에 새로 오픈한 서비스 센터는 AS 서비스 기능 중심의 기존의 고객서비스 센터와는 달리 고객들이 모토로라의 국내 및 해외에 출시된 휴대폰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 체험존’ 을 별도로 갖추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브랜드 체험존’을 갖춘 모토로라의 고객서비스 센터는 이번에 오픈한 용산 고객서비스 센터가 처음이다.

‘브랜드 체험존’ 에 마련된 제품으로는 해외에서 출시한 11mm대 바타입의 초슬림폰 슬리버(SLVR), 조약돌 모양의 페블(PEBL) 등이 대표

적이며 RAZR 를 비롯해 국내에서 출시된 휴대폰 제품들도 함께 전시된다.

이외에도 국내에서는 아직 출시되지 않은 블루투스 제품들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선글라스 브랜드 오클리와 함께 만든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된 오클리 선글라스,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제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모토로라는 이번 브랜드 체험형 고객서비스 센터 오픈 이외에도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7월 현재 대도시 및 광역시에 위치한 41개 센터를 접근이 용이한 지역으로 이전 및 리노베이션을 완료했다.

AS센터의 재조정 작업은 과거에 산재되어 있던 AS센터들을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 및 고객이 쉽게 찾아 올 수 있는 주요 위치로 조정한 것이다. 대도시 및 광역시 이외의 지역의 AS센터 역시 이번 3분기 내에 완료할 예정으로 센터 리노베이션을 진행중이다.

인테리어도 모토로라 이미지에 맞게 전국 AS 센터들을 단일화했다. AS센터를 찾은 고객들이 편안함과 안락함을 느낄 수 있도록 고객 대기실 공간 확장, 무료 인터넷 사용, 대형 LCD TV와 무료 충전기 등을 설치하는 등 고객 편의시설을 대폭 확충했다. 또한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대면 서비스도 본격적으로 확대 실시하고 있다.

모토로라 고객지원 본부장인 김장호 이사는 “브랜드 체험존을 갖춘 고객서비스 센터 오픈과 전국 광역시 AS 센터 리노베이션을 통해서 모토로라 서비스 센터가 새롭게 태어나는 계기로 만들겠다.”며 “모토로라 제품의 판매 호조와 발맞추어 고객서비스에 있어서도 올해에는 NO.1 서비스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OPQR 김원 대리 02-539-8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