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공모전가이드북 8월호 발간
주요 기획 내용으로는 ▷공모전 심사키워드 ‘창의성’: 담당자 40명이 밝힌 채점기준 완전분석 ▷대학생 광고공모전 올 가이드 및 전략 분석 ▷주최사를 꼼꼼히 분석하는 요령 ▷성공적 공모전 기획 1단계 법칙 ▷공모전 잡고 젊은이들 세계로 GO!! ▷공모전 당선자들이 말하는 당선비결 ▷2006년 대학생 기업이미지 설문조사 ▷직업세계-섬유 바이어의 세계 ▷싱긋데이 디카사진 지상갤러리 등 공모전에 대한 다양한 기획과 정보를 담았다.
월간 공모전가이드북은 전국 300여 대학의 총학생회(여학생회), 동아리, 도서관, 우체국, 취업정보실, 문화열람실, 구내은행, 대학 언론사 등에 무료로 배부 비치될 예정이다.
또 서울 수도권 주요 대형학원, 대형 패밀리 레스토랑, 대형 카페, 문화행사 단체 등과 정부행정부처, 전국 시도 지방자치단체, 국공립 사회문화단체, 청소년 학술 사회단체 및 기업체 문화홍보실에도 배부된다.
개별적으로 가이드북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공모전포털사이트 씽굿공모전 홈페이지(www.thinkcontest.com)의 공모전가이드북 구매안내 코너에서 온라인 구매신청을 하면 우편으로 발송해 준다.
공모전가이드북은 국내 유일의 공모전 전문 잡지로써 매월 25일 경 발간되고 있으며 공모전수록 및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편집국(02-334-7540)으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Thinkcontest.com
연락처
02-334-7540
-
2008년 1월 22일 0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