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볼거리가 많은 ‘서울캐릭터페어 2006’

뉴스 제공
코엑스
2006-07-28 15:57
서울--(뉴스와이어)--7월 26일(수) 개막된 국내 최대 규모의 캐릭터 전문 전시회 '서울 캐릭터페어 2006'이 28일부터 30일까지 퍼블릭데이를 맞아 삼일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미키클럽마우스 시사회, 헬로키티와 함께하는 뮤지컬, 7Princess(7공주)의 브랜드 런칭쇼, ‘캐릭터 페어’ 참가업체의 캐릭터 패션쇼 등 이번 주말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ㅇ 문화이벤트

(주)산리오코리아에서는 이벤트무대에서 캐릭터 인형들이 등장한 뮤지컬 공연 ‘헬로키티와 함께하는 뮤지컬’을 공연한다. 또한 (주)대원씨앤에이홀딩스에서는 코메디언 컬투가 기획/제작하고 지킬앤하이드의 이종오 감독이 연출한 ‘아이언키드 뮤지컬’을 선보인다. 이번 뮤지컬은 8월 4일부터 선보이는 총 8억원 이상의 제작비가 투입된 '아이언 키드 뮤지컬‘을 처음 소개하는 자리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벤트무대에서 진행될 ‘캐릭터 패션쇼’에서는 (주)쌈지, (주)부즈, (주)케도레이블코리아 등 총 8개의 업체가 참가한다. 어린이·성인·가족 3가지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캐릭터업체들의 다양하고 독특한 패션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주)는 28일과 30일, ‘미키클럽하우스’ 시사회를 갖는다. 3D 컴퓨터 그래픽으로 새롭게 탄생한 디즈니의 마스코트 미키마우스를 비롯하여 미니마우스, 도널드 덕, 데이지, 구피와 플루토가 총 출동해 신나는 율동과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ㅇ 체험이벤트

‘캐릭터 그림일기’ 코너에서는 참가업체의 캐릭터를 색칠하고 캐릭터에 대한 다양한 생각들을 그림일기 형식으로 적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1일 5명을 선정하여 참가업체들의 다양한 상품들을 증정하는 이 코너는 어린이들의 좋은 교육의 장으로 활용된다.

또한 ‘캐릭터 퍼즐게임’은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퍼즐로 제작된 캐릭터를 완성하는 게임 코너로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이벤트이다. 자녀들과 함께 매트에 둘러 앉아 퍼즐을 맞춰가며 함께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자녀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다.

‘길똥클럽‘으로 유명한 전남 장성군은 이벤트 무대에서 28일(금)과 29일(토)에 ’댄스댄스 경연대회‘를 실시한다. 한시간동안 진행되며 현장에서 즉석해서 참여하는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우승자 및 참여자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ㅇ 연예인들과 함께하는 서울캐릭터페어 2006

프리틴브랜드 '7princess'로 다시 태어난 깜찍 발랄한 7명의 작은 요정들, 가수 7공주가 2006 캐릭터페어에서 브랜드 런칭 공연을 선보인다. 브랜드 '7princess'의 화려한 데뷔무대가 될 서울캐릭터페어 2006에서는 가수 7공주의 오프닝공연(26일 오전 10시30분)을 비롯하여, 브랜드 런칭공연(29일,30일), 7공주 팬사인회(29일,30일) 등의 부대행사가 벌어질 예정이다.

홍보대사 개그맨 유세윤과 강유미는 28일(금)에 코엑스몰과 캐릭터페어 전시장에서 현장이벤트를 실시한다. ‘Play Time'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될 이 행사는 ’유세윤팀‘과 ’강유미팀‘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전시장에 있는 관람객과 함께 참여하는 이벤트로 진행된다. ’진정한 홍보대사가 누구인가’를 선택하게 되는 게임에서 패자에게는 현장에서 다양한 벌칙이 주어진다.

이 외, 프란체스카 캐릭터 퍼포먼스, ‘와 함께 Smil’e 이벤트, 캐릭터라인의 ‘영상페스티발 시상식 및 Ouiz Time', (주)희원엔터테인먼트의 은하공주 디지캐럿 공연, 충청대학의 태권도 시범, 참가업체 캐릭터들의 퍼레이드 등 하나라도 놓칠 수 없는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캐릭터페어 2006 공식홈페이지(www.characterfair.org)의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가능하며, 입장료는 대학생이상 5000원, 중.고생 3000원, 4세 이상 초등학생 2000원이며 3세 이하는 무료이다.

코엑스 개요
MICE 산업을 선도(先導)하는 글로벌 리더 코엑스는 1979년 3월 개관 이래 글로벌 전시회와 국제회의 개최를 통한 국제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글로벌 비즈니스 인프라를 두루 갖춘 최고의 전시 문화, 관광의 명소로서 아시아 MICE 비즈니스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했다. 연면적 46만㎡로 지상 1층~4층까지 총 4개의 전시장(총 3만6007㎡)과 50개의 회의실(총 1만1614㎡, 92개까지 분할 가능) 및 최고의 편의 시설과 공연장, 오피스 공간을 갖추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2009년 ‘코엑스 아티움’ 개관 △2014년 ‘뉴코엑스몰’ 오픈 △강남 MICE 관광특구 지정 △2020년 친환경 디지털 미디어 ‘XPACE’ 론칭 △2021년 ‘AV-DROP’ 및 ‘Coex-Live’ 도입 등을 통한 친환경 MICE 테크 시스템을 갖춘 글로벌 문화·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진화·발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ex.co.kr

연락처

COEX SP팀 유상백 02-6000-13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