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 하나TV 시연 이벤트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하나로텔레콤(대표: 박병무, www.hanaro.com)은 오는 8월 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하나TV 시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하나TV는 초고속인터넷망과 IP 셋톱박스를 통해 TV로 영화, 드라마, 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고화질 콘텐츠를 원하는 시간에 마음대로 골라 볼 수 있는 주문형비디오(VOD) 서비스로 지난 24일 상용서비스를 시작했다.

하나로텔레콤은 하나TV의 편의성 및 다양한 콘텐츠를 고객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시연부스를 마련해 운영하며 시연 참여고객 중 행사용 투명금고의 번호를 맞춘 고객에게는 ‘BMW 미니 쿠퍼 에스’를 증정한다.

또한 시연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디지털TV, 노트북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하나TV 모델인 배우 ‘김정은 팬 사인회’를 개최하며 시연 참여고객을 위한 사은행사의 일환으로 전자현악 재즈밴드 공연도 진행한다.

하나로텔레콤 컨버전스본부장인 홍순만 부사장은 “지난 24일 상용서비스 론칭 이후 하루 평균 1,500명의 가입자를 유치하는 등 하나TV는 초고속인터넷 가입자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며 “특히 하나TV를 직접 시연해 본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가 그렇지 않은 고객에 비해 월등히 높은 것으로 파악돼 앞으로 이와 같은 체험 마케팅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하나로텔레콤 PR팀 정양기 과장 02-6266-483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