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소방영웅 지킴이 프로그램 시행

뉴스 제공
S-OIL 코스피 010950
2006-07-30 19:39
서울--(뉴스와이어)--S-Oil(대표 : 사미르 에이 투바이엡)이 각종 재난으로부터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애쓰고 있는 소방관들을 돕는데 발벗고 나섰다.

S-Oil과 소방방재청은 7월28일 세종로 정부중앙청사에서 S-Oil 투바이엡 CEO와 문원경 소방방재청장이 참석한 가운데 “소방영웅 지킴이 프로그램” 약정식을 개최하고 순직소방관 및 장애로 인한 퇴직소방관의 가정을 지원하고 모범소방관을 포상하는 지원 프로그램을 시행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S-Oil은 앞으로 “소방영웅 지킴이 프로그램”을 통해 사고 현장에서 순직하거나 장애를 얻어 퇴직한 소방관 자녀의 양육비 및 교육비를 지원(100명에게 1인당 300만원씩)하고, 순직소방관 가족에게 위로금(1인당 3천만원)을 전달하는 등 소방관 가정의 생활안정을 도모하고 모범소방관들을 표창(30명에게 1인당 상금 300만원씩)함으로써 소방관들의 사기를 높이는 데 앞장서 나갈 계획이며, 올해분 6억원을 우선 지급할 계획이다.

S-Oil 투바이엡 CEO는 음지에서 힘든 근무여건도 마다하지 않고 시민들을 위해 봉사하는 소방관들은 우리 사회의 숨은 영웅이라며 이들이 보다 안정적으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최근 태풍과 집중호우로 인해 전국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재해현장에 소방관들의 손길이 더욱 절실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소방관 지원 프로그램 시행은 묵묵히 일하고 있는 소방관들의 사기를 크게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소방방재청 관계자는 “소방공무원 근무여건 향상을 위하여 정부차원의 지원도 필요하지만 이와 같은 민간차원에서의 지원을 통하여 그 동안 우리의 뇌리에서 잊혀져 가는 순직소방공무원을 다시 한번 더 기억하는 소중한 계기가 될 것이며 일선 소방공무원과 순직소방공무원 유가족에게 많은 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S-OIL 개요
1976년 설립된 S-OIL은 수익성 위주의 경영 전략과 국제화 시대에 맞는 기동성 있고 진취적인 경영 체질을 배양함으로써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정유회사로 성장했다.

웹사이트: http://www.s-oil.com

연락처

홍보팀 이동훈 02-3772-5913 Fax : 02-785-4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