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밀 성분 함유 고기능성 스킨 케어 브랜드 ‘아비노’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한국 존슨앤존슨(www.johnsonsbaby.co.kr 대표: 최승한)은 내추럴 콜로이덜 오트밀(천연 활성 오트밀) 성분으로 피부 진정 및 24시간 고도의 보습 효과를 유지 시켜 주는 바디 케어 제품 ‘아비노(www.aveeno.co.kr)’를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8월 10일 출시한다.

아비노의 제품 특징은 끈적임 없이 바로 피부에 스며든 후, 미세 오트밀 입자의 자연 흡수,보습 작용으로 24시간 높은 수준의 보습 효과를 지속 시켜주고,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의 진정 효과가 좋으며, 클린징 시 오트밀이 피부 표면에 흡착 하여 피부 자극을 빠르게 완화시켜 준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비노는 중 건성 피부를 위한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로션과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바디 워시 2종이다.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로션(354ml)은 내추럴 콜로이덜 오트밀 성분이 수분을 생성 해 주어 24시간 이상 고도의 보습 효과를 유지해 주며, 사용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피부에 흡수 되고, 인공 향이 첨가 되지 않아 민감성 피부에 좋다.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바디 워시(354ml)는 샤워 후에도 피부의 보습 효과를 오래 유지 시켜주는 아로마 향의 바디 워시로, 비누 성분이나 인공색소가 전혀 사용되지 않아 민감성 피부에 특히 좋다.

판매장소는 백화점,대형마트,화장품전문점,지정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다.

아비노의 가격은 마트 기준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로션(354ml) 17800원,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바디 워시(354ml) 9700원 이다.



연락처

이목 커뮤니케이션즈 홍종태 02-547-2771

이 보도자료는 한국존슨앤드존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