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건즈온라인과 함께 오 ~ 해피데이
▶ 오는 20일까지 넷마블 홈페이지에서 신청 접수 가능
건즈 해피데이에 초대합니다!
마이에트가 개발하고 넷마블(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는 국내 최초의 온라인 얼터너티브 액션 슈팅 게임‘건즈온라인’은 오는 27일 롯데월드에서 유저와의 만남의 장을 마련한다.
이번‘건즈 해피데이’이벤트는 ‘건즈온라인’의 1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하여 개최되는 것으로, 게임 개발자와 유저간의 만남을 통해‘건즈 온라인’의 향후 업데이트 방향을 결정하고 게임에 대한 서로의 의견을 교류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오는 2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롯데월드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사전 신청을 통해 20명의 참가대상을 선정, 선정된 회원들은 개발사인 마이에트의 개발진들과 함께 롯데월드에서 하룻동안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이번‘건즈 해피데이’는 강당이나 PC방 등 딱딱한 분위기 속에 진행되는 기존 유저 간담회와는 차별화를 두고 롯데월드라는 색다른 공간 속에서 진행된다.‘씨즐러’에서 식사와 함께 간단한 간담회를 개최하고, 개발자와 유저간의 미니 게임대회를 갖음으로써 서로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자리를 마련하며, 행사 이후에는 롯데월드 이용권을 증정한다.
‘건즈 해피데이’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넷마블 홈페이지(www.netmarble.net)에서 신청가능하며, 발표는 22일 사이트에 별도 공지한다.
넷마블의 권영식 이사는 “이번 이벤트는 회원들의 게임에 대한 평가를 적극 수렴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며, “넷마블은 이번 건즈온라인 이벤트를 계기로 그 동안 형식적이었던 유저간담회의 틀에서 벗어나, 앞으로도 보다 재미있고 신선한 개발사-유저간 만남의 장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건즈온라인’은 오는 27일까지 건즈 게임중 가장멋진 스크린샷을 캡쳐하여 게시판에 올리는 회원을 추첨하여, ‘버그프리코트’를 증정한다. (끝)
이 보도자료는 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