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인터내셔널, 델/EMC CX3시리즈 SAN스토리지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세계 PC 판매 1위 기업 델의 한국법인인 델인터내셔널(www.dell.co.kr 지사장 김진군, 이하 델코리아)이 성장하는 SAN환경에 사용이 용이하도록 탁월한 성능과 확장성을 갖춘 고성능 네트워크 엔터프라이즈 저장 장치인 델/EMC CX3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3세대 엔드투엔드(end to end) 4Gbit 아키텍쳐를 제공하는 델/EMC CX3시리즈는 처리량 및 성능에 따라 36TB 부터 144TB의 용량을 제공하며 CX3시리즈의 기본모델인 DELL/EMC CX3-20부터 CX3-40과 하이엔드 성능의 CX3-80으로 나뉜다.

LCFC드라이브를 사용하면 최대 59TB부터 239TB까지 지원가능 해, 이전 제품에 비해 2배 더 향상된 용량과 증가된 성능을 자랑한다.

저장장치 관리자가 고유한 응용 프로그램 요구사항에 맞춰 성능과 용량을 최적으로 조합하도록 광 채널 및 저가 형광 채널 드라이브를 모두 지원하는 새로운 디스크 어레이 인클로저 DAE4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처리량 및 성능의 향상으로 데이터, 대용량 순차 I/O(디스크 기반의 백업 및 복원, 오디오/비디오 스트리밍)응용프로그램에 더 빨리 접근할 수 있으며, 특히 CX-80의 경우 대형 데이터베이스, 온라인 트랜잭션 처리(OLTP) 및 지진 데이터 분석, 수리 화학 및 게놈 시퀀싱 등 계산 집약적인 응용프로그램에서 우수한 응답속도를 보인다.

델코리아는 델 파워에지 9G 서버, 파워에지 2950, 2900, 1950와 함께 주문 생산을 통해 능률적인 SAN 설치 및 관리를 지원하며, DELL™ IT Assistant, EMC Navisphere Manager 및 EMC VisualSAN?과 같은 시스템 관리 도구를 함께 제공하여 견고한 관리 툴을 구축하게 한다. 자세한 제품문의는 080-200-3762 또는 www.dell.co.kr를 방문하면 된다.

델코리아, 조동규 차장은 “델과 EMC의 기술이 결합된 스토리지 제품은 여유로운 IT 환경을 제공하고 SAN관리 환경의 복잡성을 줄이기 위해 최고의 IT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며 “새로운 서버, 스토리지 제품들로 최대의 빠른 성능과 최대의 가용시간을 보장하며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ell.co.kr

연락처

델인터내셔널 조동규 차장 02-2194-6134
유앤아이커뮤니케이션즈 유정화 실장/홍영은 대리 02-725-553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