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는 9월 30일까지 이탈리아 10개 지역을 순회하며 보다폰과 함께 비치발리볼마케팅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9월 30일까지 이탈리아 10개 지역을 순회하며 보다폰과 함께 비치발리볼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삼성전자는 9월 30일까지 이탈리아 10개 지역을 순회하며 보다폰과 함께 비치발리볼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삼성전자는 9월 30일까지 이탈리아 10개 지역을 순회하며 보다폰과 함께 비치발리볼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매주 토요일마다 이태리 국영방송에서 생중계를 할 정도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비치발리볼 대회의 경기장 주변에는 삼성 로고와 대형 휴대폰 조형이 설치되어 있어 브랜드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이태리에선 한국산 LCD TV가 1,2위(삼성 28.1%, LG 16.0%, 5월 GFK)를 기록하며 45% 가까운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삼성전자는 지난 6월 DVB-H폰의 대박에 힘입어 전년대비 267%성장한 매출 2억유로를 돌파, 역대 최고 매출 신기록을 수립한 바 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이 보도자료는 삼성전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