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코닝, 전력 설비 절연용 Dow Corning?561 실리콘 변압기 오일 냉각제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다우코닝(www.dowcorning.co.kr, 대표이사 조달호)은 전력 설비용으로 특수 설계된 Dow Corning 561 실리콘 변압기 오일 냉각제를 출시했다.

이 냉각제는 점도가 낮은 비응집성 액체로 우수한 고온 성능과 뛰어난 절연성, 낮은 인화성을 갖추고 있다. 광유보다 훨씬 우수한 내열성과 내산화성을 가지고 있는 이 냉각제는 실 내외에서 모두 확실한 성능을 보이며, 탄화수소 오일을 사용시 화재 발생 위험이 있는 건물 근처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독성의 Dow Corning 561 실리콘 변압기 오일은 국제전기기술위원회의 IEC836과 미국재료시험협회의 ASTM D 4652-92 규격 요건을 만족하며, 사용 수명을 다한 변압기 오일은 일반적으로 재활용할 수 있다.

다우코닝의 전력 설비 솔루션은 표준 및 특수 고전압 애자 코팅제, 복합 애자용 실리콘 고무, 케이블 성능강화 오일, 수지 및 바니스 또는 고성능 변압기 오일 등을 제공하며, 전세계 전력 설비에 관한 기술 및 규격 요건을 만족한다. 다우코닝의 전력 설비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dowcorning.com/power를 방문하면 알 수 있다.

다우코닝에 대하여
세계적인 실리콘 및 솔루션의 선두주자 다우코닝은 1943년 설립되었으며, 세계 최초로 실리콘을 상용화한 이래 현재까지 전세계 실리콘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실리콘 기업이다. 미국 미시간주 미들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에 41개의 생산기지 및 물류시설을 통해 7천여종이 넘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국내에는 83년 럭키(현 LG화학)와 50대 50의 합작을 통해 사업을 시작했고, 95년 미국 본사가 지분을 인수하면서 한국다우코닝이 탄생했다. 한국다우코닝은 고객의 요구를 듣고 정확히 맞추는 맞춤 제품 및 솔루션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충북 진천공장은 국내 제품 공급 뿐만 아니라 실리콘 씰란트와 고무의 아시아 지역 핵심 공급 기지로서 7천만불 수출탑을 수상하는 등 한국 수출 산업 역군으로서의 역할도 다하고 있다.

한국다우코닝 개요
다우코닝(www.dowcorning.com)은 전세계적으로 25,000명 이상에 달하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한 성능 개선 솔루션을 제공한다. 실리콘 기반 기술 및 혁신에서의 세계적 선두 기업인 다우코닝은 Dow Corning 및 XIAMETER 브랜드를 통해 7,000여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우코닝은 다우케미컬과 코닝사가 지분을 동등하게 소유한 합작 회사이며 연간 매출의 절반 이상은 미국 이외의 국가에서 발생하고 있다. 국내에는 83년 럭키(현 LG화학)와 50대 50의 합작을 통해 사업을 시작했고, 95년 미국 본사가 지분을 인수하면서 한국 다우코닝이 탄생했다. 한국 다우코닝은 고객의 요구를 듣고 정확히 맞추는 맞춤 제품 및 솔루션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09년 글로벌 인사컨설팅회사 휴잇이 선정한 아시아 최고의 직장(Best Employer in Asia)에 선정되었다. 다우코닝의 자이아미터(XIAMETER)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표준 실리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2002년 출시된 이래 XIAMETER 브랜드는 실리콘 플루이드, 씰란트, 실란, 에멀젼과 고무 제품을 비롯, 2,100여 종 이상의 제품을 합리적인 서비스와 웹 기반 주문 플랫폼을 통해 공급하고 있다. 이는 불필요한 서비스나 기술 지원을 원치 않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된 모델로 비용 효과적인 제품을 공급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xiameter.co.kr에서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wcorning.co.kr

연락처

KPR 전주영 대리 (3406-2251 / 010-3210-120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