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컨버터블 출시 앞서 사전계약 판매 실시

서울--(뉴스와이어)--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오는 8월말 MINI 컨버터블 출시에 앞서 쿠퍼 컨버터블과 쿠퍼 S 컨버터블 두 차종에 대한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MINI 컨버터블 출시에 대한 고객 문의가 잇따름에 따라 MINI 컨버터블 사전 구입예약은 강남 MINI 전시장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출시 모델은 MINI 쿠퍼 컨버터블과 MINI 쿠퍼 S 컨버터블 등 2가지이다.

MINI 컨버터블은 고강도 차체에 뛰어난 핸들링과 민첩성, 강력한 성능으로 MINI 특유의 주행 성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썬루프 기능이 포함된 전자동 소프트탑이 장착되어, 오픈 에어의 새로운 운전의 즐거움도 선사한다.

MINI 컨버터블은 이미 4년 연속 자동차 조사기관 스트라트직 비전(Strategic Vision)을 통해 동급 컨버터블 중 품질(Total Quality Award), 가치(Total Value Award), 최고의 차(Most Delightful Vehicle Award) 등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받으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번 사전 계약 경위에 대해, MINI 마케팅 담당 한상윤 이사는 “작년 2월 MINI 브랜드 출시때에도 고객들 중 선계약하려는 주문이 잇따름에 따라 이번에도 사전계약을 받는 것”이라며, “MINI는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BMW의 첨단 기술이 접목되어 세계 각계각층에 매니아를 형성하고 있으며, 작년 2월 국내 소개되어 젊은 감성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아이콘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2004년 마드리드 국제 모터쇼에서 데뷔한 MINI 컨버터블은 뒤로 갈수록 살짝 올라간 측면라인과 가파르게 일어선 윈드스크린, 리어시트 뒤에 있는 안전 롤바, 접이식 소프트탑 등 매력적인 4인승 클래식 컨버터블의 결정판이다.

바디 컬러는 핫 오렌지(Hot Orange), 쿨 블루(Cool Blue), 칠리 레드(Chili Red), 하이퍼 블루(Hyper Blue) 등 10가지이며, 가격은 MINI 쿠퍼 컨버터블과 쿠퍼 S 컨버터블이 각각 3,850만원과 4,350만원(VAT 포함)이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연락처

엑스퍼트 커뮤니케이션즈 BMW 팀 조은희 AE 02-3443-131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