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야:시즌3 ‘레볼루션’ 8월 1일 오후 3시 런칭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골프게임 팡야:시즌3 ‘레볼루션’(www.pangya.com)을 이 달 1일 오후 3시에 새롭게 선보인다.
팡야:시즌3 ‘레볼루션’은 시즌2를 대폭 업그레이드, 기존 캐주얼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롤플레잉 요소를 추가해 캐주얼 게임의 새로운 혁명을 불러 일으킬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팡야:시즌3 ‘레볼루션’은 필드에서 다른 유저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팡야월드와 자신이 보유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트레이드 시스템 등을 업데이트 하고, 팡야에서 가장 난이도가 높은 ‘딥 인페르노(Deep Inferno)’ 코스와 악마의 후손으로 설정된 ‘카즈’ 캐릭터를 추가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유저 스스로 아이템을 조합하거나 희귀한 아이템을 생성할 수 있는 시스템을 추가하고, 캐디와는 별도로 게임 내 캐릭터에게 특별한 능력을 제공하는 새로운 마스코트도 선보인다. 이 밖에도 유저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메뉴바를 추가하고 대폭 개선된 UI 및 여러 종의 특수 샷과 스크래치 카드 등 이색적인 요소들을 삽입했다.
팡야:시즌3 ‘레볼루션’은 런칭을 기념해 100홀 부터 1000홀 이상 플레이 하는 유저에게 홀 수에 따라 디지털 카메라와 PSP 밸류팩, 그래픽 카드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플레이 플레이 레볼루션’ 이벤트를 8월 22일까지 실시한다. 또 올 해 2월 이후 팡야에 한 번도 접속하지 않은 유저를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만 해도 컨트롤 능력치 반지와 10,000팡을 전원 지급하고, 신규 유저와 친구에게 추천 받은 유저에게는 10,000팡과 할인쿠폰, 봉다리샵 쿠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 윤상진 팀장은 “오랜 기간 많은 노력을 기울여 드디어 팡야:시즌3 ‘레볼루션’을 런칭하게 됐다”며 “최정상의 캐주얼 게임으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이 되도록 많은 유저분들의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실 변정숙, 02-3284-31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