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학교 대전한방병원 원무과 SBS 운동 4주년 맞아 1등부서 다짐
이는 지난 2002년 8월 1일 “SBS(Smile, Bow, Stand up) 운동을 통해 고객만족도 1위 부서를 만들자”는 취지로 시작됐다. 초기단계인 2002년 8월 1일부터 2004년 7월말까지 2년간 SBS운동 적응기간을 정하고, 우선 참여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과 생활화 운동에 중점을 두었다.
중기단계인 2004년 8월 1일부터 2006년 7월말까지는 고객서비스 마인드 제고 및 SBS운동을 몸소 행동으로 실천하는 기간으로 실질적으로 고객 불만사항 0 달성, 타부서에 아침 친절운동 확산, 명절 함께 선물나누기 행사, 생일축화, 칭찬 메아리 책자발간 하는 등 친절운동 확산과 즐거운 직장 생활을 통해 고객만족도 제고에 있어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금번 4주년을 계기로 이젠 타부서와 병원을 찾은 모든 고객으로부터 인정받는 1등 부서를 만들자고 다짐하며, 고품질서비스 3대 원칙인 내가 먼저 찾자, 실천하자, 그리고 함께 시너지를 창출하자 운동을 적극 전개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jumc.or.kr
연락처
대전대 대전한방병원 홍보팀 최경미
018-401-8570, 042-229-6800
이 보도자료는 대전대학교 대전한방병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6년 11월 9일 1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