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영 ‘군산국제자동차엑스포’ 홍보대사 위촉

군산--(뉴스와이어)--2006 군산국제자동차엑스포(GAPA : Gunsan International Auto, Parts & Accessories Show)의 홍보대사로 방송인 현영(25)이 위촉됐다.

1일 군산국제자동차엑스포(대회장 문동신, www.gapa.or.kr) 조직위원회는 군산시청에서 군산자동차엑스포의 성공기원을 위한 D-50일 기념식 자리를 갖고 방송인 현영에게 위촉패를 수여했다.

엑스포 조직위는 내달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새만금 군산산업전시관에서 열리는 2006 군산국제자동차엑스포의 홍보 강화를 위해 젊은 층 뿐이 아니라 폭 넓은 층으로부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방송인 현영을 선정했다.

엑스포 조직위는 홍보대사 선정에 대해 “인기 방송인 현영씨의 평소 활발하고 밝은 이미지가 이번 군산자동차엑스포의 성격과 잘 어울려 홍보대사로서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엑스포가 끝나는 내달 24일까지 50일 동안 홍보대사로 활동할 현영은 엑스포의 시작을 알리는 개막식 MC로 나설 계획이며, 엑스포 기간 중 관람객을 대상으로 팬사인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행사에 참가할 예정이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현영은 “평소 드라이브를 좋아했는데, 이렇게 자동차엑스포를 홍보하게 돼 기쁘다”면서 “군산자동차엑스포가 세계적인 자동차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알리겠다”고 홍보대사 위촉 소감을 밝혔다.

또한 “다양한 체험행사, 볼거리, 재밌는 내용으로 알차게 구성된 이번 엑스포 기간 내내 행사 하나하나에 관심을 갖고 열심히 참여해 엑스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는데 일조하고 싶다”며 각오를 다졌다.

‘좋은 자동차, 아름다운 만남’이라는 주제로 9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군장국가산업단지 내 새만금 군산산업전시관에서 개최될 2006 군산국제자동차엑스포는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세계 자동차인들과 함께 공유함으로써 새로운 자동차산업의 비전을 제시하고 만들어 나가는 자동차 박람회이다.

1일 군산시청에서 열린 ‘D-50일 기념식’ 행사에서 엑스포 대회장인 문동신 군산시장, 양용호 시의회 의장, 자원봉사자, 시민대표 등은 한마음으로 군산시와 자동차산업의 발전을 위해 이번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엑스포의 성공 기원 의지를 담아 대형 천에 참가자들의 손바닥 도장을 찍는 ‘핑거 페인팅’과 엑스포 자원봉사단 발대식 및 시민결의대회 등 다양한 결의 의식이 진행됐다.

또한 마술사의 축하공연과 함께 등장한 홍보대사 현영은 기념떡을 함께 절단하며 엑스포의 공식적인 홍보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문동신 군산시장은 “엑스포 개최 50일을 앞두고 성공적인 엑스포를 위한 준비가 착착 진행되고 있다. 이미 국내외 유수의 자동차 메이커와 부품업체들이 엑스포 참가를 확정하고 참여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아직 참여를 확정하지 않은 업체들도 속속 참여의사를 밝히고 있다”고 설명하며, “이번 엑스포는 군산이 자동차 산업의 새로운 중심지로 도약하는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웹사이트: http://www.gapa.or.kr

연락처

군산국제자동차엑스포 홍보담당 윤정훈 대리, 02-2193-7814, 019-437-522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