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조이넷 ‘파파라치타이쿤’LGT 통해 3일부터 서비스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엠조이넷(대표:강신혁, www.mjoynet.com)은 타이쿤 모바일 게임 ‘파파라치타이쿤’을 LG텔레콤을 통해 오는 8월 3일부터 서비스한다고 밝혔다.‘파파라치타이쿤’은 지난 6월 SKT와 KTF를 통해 서비스한 후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며, 인기게임으로 자리잡고 있다.

‘파파라치타이쿤’은 경범죄 현장을 빠르게 포착하는 아케이드 성향에 좀 더 치중하여, 순발력과 재산을 관리하는 경영능력이 요구되는 게임이다. 쉽고 간편한 조작성과 게임에 몰두할 수 있는 중독성으로 출시와 더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무단횡단, 쓰레기투기, 노상방뇨등 경범죄 현장들을 게임 소재로 사용하여 스스로 파파라치가 되어 사진을 찍는 재미를 주었다. 또한 게임의 점수가 그대로 반영된 랭킹 시스템으로 유저들간의 순위 경쟁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엠조이넷은 LGT 오픈을 기념해 PSP, XBOX360, MPIO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mjoyn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파라치타이쿤’은 ‘Ez-i>게임>새로나온게임/이벤트>파파라치타이쿤, Ez-i >게임>타이쿤/연애/육성>타이쿤>파파라치타이쿤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요금은 2,500원이다.

엠조이넷 개요
주식회사 엠조이넷은 무선과 유선을 연계한 포탈 게임 회사로 성장하고자 하며 해외 및 국내의 규모있는 온라인과 패키지 게임업체들과 독점계약을 체결하고 있습니다. 현재 유럽의 보다폰과 독일, 오스트리아의 T-mobile 외 유럽의 다수 업체와 아시아 지역에도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앞으로 좋은 게임으로 보답하겠으니 많은 관심바랍니다.

웹사이트: http://www.mjoynet.com

연락처

(주)엠조이넷 마케팅팀 김미진, 02-3486-3910, 011-9172-136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