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소니 코리아, 최신 인텔 모바일 플랫폼을 탑재한 바이오 TX 37/35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소니 코리아 (대표이사사장: 윤여을, www.sony.co.kr)는 오늘 탄소섬유 소재와 백색 LED 기술로 최고의 휴대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바이오 TX 시리즈(11.1 인치 와이드)의 후속 모델 2종 VGN-TX37LP/B, VGN-TX35LP/W의 출시를 발표했다.

또한, 소니 코리아는 이번 TX37/35의 출시를 기념하여 소니 코리아 직영점 및 온라인 (www.sonystyle.co.kr)에서는 8월 4일부터 8월 10일까지 구매고객들에게 블루투스 헤드셋, 블루투스 마우스, 로케이션 프리를 특가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TX37/35의 가격은 각각 269만9천원, 189만9천원이다.

소니 코리아의 바이오 담당자는 “인텔의 하이엔드급 프로세서가 탑재된 TX37/35는 뛰어난 성능 이외에도 블루투스, 인터넷 전화, 탄소섬유 소재 등 기존 TX시리즈의 주요 특징을 그대로 계승했다”며, “대학생들은 물론, 최고의 모바일 라이프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 요나 기반의 최신 인텔 CPU 탑재

TX37과 TX35는 모두 요나(Yonah)기반의 최신 인텔 CPU를 탑재하여 더욱 향상된 데이터 처리속도를 특징으로 갖추고 있다. VGN-TX37LP/B

TX37은 요나 기반의 인텔 코어 솔로 ULV(Ultra-Low Voltage)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전력소모를 최소화함으로써 최상의 모바일 환경을 구현한다. 또한, TX37/35는 FSB 533MHz[1]과 802.11abg[2] 무선랜을 지원하여 게임 및 영화감상 등의 고성능을 요구하는 작업에서 보다 부드럽고 안정적인 동작과 향상된 인터넷 접속 환경을 제공한다.

. 9.5 시간의 경이로운 배터리 스테미너

TX37은 모바일 노트북으로서는 경이로운 9.5시간(광학 드라이브 장착 기준)의 배터리 스테미너를 자랑한다. 이는 초전력 소모로 제10회 에너지 위너상(주최: 소비자시민모임)을 수상한 TX27(이전 모델) 보다 1시간 더 늘어난 것이다. TX37의 세계 최고 수준의 배터리 시간은 전력소모를 줄이기 위해 일반적인 제품 설계를 탈피한 결과로, 소니는 메인보드 사이즈와 각 부품의 파트수를 최소화함과 동시에 저전력 소모가 강점인 최신의 인텔 CPU를 탑재함으로써 이 같은 배터리 성능을 실현할 수 있었다.

. 최고 수준의 통합 보안 솔루션

TX시리즈는 이동 중에도 데이터 손실을 최소화하는 바이오 하드디스크 프로텍션 기능을 탑재했다. 이를 통해 노트북을 떨어뜨릴 경우 하드디스크 구동을 자동으로 중지시켜 충격에 의한 손상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 또한, TX37은 지문인식 기능, TPM 보안 칩, 하드 패스워드 등의 통합 보안 솔루션이 적용되어 최상의 보안성을 갖추고 있다.

그 밖에도 TX37/35에는 블루투스, 인터넷전화 소프트웨어(Skype) 등을 탑재해 바이오를 생생한 의사소통의 중심으로 만들겠다는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이 적용됐다.

[수정내용]

TX37/35 출시 기념 특가 행사는 "소니코리아 직영점 및 온라인 (www.sonystyle.co.kr) "에서만 진행됨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소니코리아 박정훈 팀장 02-6001-4186
홍보 대행사 인컴브로더 이홍우 2016-721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