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충북 진천서 수해복구 봉사활동

서울--(뉴스와이어)--KRA는 사회 공익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지난 8월 2일 한국마사회(KRA) 자원봉사단인 KRA Angels는 지난 집중 호우 때 특별재난지역 선포가 검토될 정도로 막대한 피해가 발생한 충북 진천군 광혜원면 구암리에서 수해복구 봉사활동을 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폭우로 손상된 비닐하우스를 해체하는 작업으로 KRA Angels 40여명은 폭염 속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복구활동에 참여했다. 이 곳 비닐하우스들은 고추, 수박을 재배하던 곳이었으나, 지난 폭우로 인하여 계곡이 범람하며 밀려온 토사, 자갈에 의해 황폐한 모습으로 변하였다. 이번 KRA Angels 수해복구 봉사활동은 7월말 강원지역 1차 수해복구 봉사활동에 이어 2차로 진행 되었으며 수해로 망연자실하고 있는 농가에 큰 힘이 되었다.



한국마사회 개요
KRA는 국가공익사업인 경마의 시행을 통하여 국민에게 건전한 여가와 레저공간을 제공하며, 레저세,교육세 등으로 국가재정에 기여함은 물론 수익금의 사회 환원을 통하여 공익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경마는 1차산업에서 4차산업을 아우르는 복합산업으로 이들 산업을 움직이는 동력이다. 현재 1000여개 농가에서 2만여두의 말을 사육하고 있는 농업계에서는 KRA의 농축산지원에 의존하는 바가 매우 크다.

웹사이트: http://www.kra.co.kr/

연락처

한국마사회 박희태 보도과장 02-509-1293, 김성철 대리 02-509-129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