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가 시원하게 쏘는 ‘마이애미 바이스’ 시사회 이벤트

뉴스 제공
쌤소나이트
2006-08-03 11:13
서울--(뉴스와이어)--쌤소나이트코리아가 8월3일부터 8월11일까지 시원한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이미 폭스와 콜린 파렐 주연 썸머 블록버스터 “마이애미 바이스” 시사회 초대권을 추첨을 통해 쌤소나이트 구매고객에게 증정한다. 바캉스 시즌을 맞아 쌤소나이트와 함께 여행과 휴가를 준비 하는 고객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올여름 마지막 블록버스터 영화 <마이애미 바이스>는 <히트> <콜래트럴>을 연출한 마이클 만 감독의 신작으로, 마약 범죄조직에 대항하는 두 형사 이야기를 그린 액션 스릴러물이다. 할리우드의 톱스타 콜린 파렐과 제이미 폭스, <게이샤의 추억> 이후 세계적인 배우로 떠오른 공리가 출연했다

쌤소나이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께 시사회 응모권을 드리며, 추첨을 통해 8월14일 중앙시네마 1관에서 열리는 시사회 초대권 200장을 드릴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 8월3일(목)~8월 11일(금)
이벤트 발표: 8월 12일(토), 개별 통보
시사회 일정 및 장소: 8월14일(월) 저녁 8시40분 중앙시네마1관
-1인 2매로 총 200석

한편, 쌤소나이트는 최근 아메리칸 고급 액세서리 브랜드 램버슨 트룩스와 파트너쉽을 체결하면서, 진정한 럭셔리 미국 브랜드로 나아가는 발판을 다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쌤소나이트 블랙라벨, 쌤소나이트 풋웨어 등 런칭 이후 여행 가방브랜드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그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쌤소나이트 개요
쌤소나이트는 최상의 품질과 내구성을 기반으로 뛰어난 디자인과 스타일을 창조하고 있는 여행구 산업의 세계적인 리딩 브랜드이다. 쌤소나이트는 세계의 유수한 디자이너 및 전문가들을 영입하여 세련된 여행자들의 모든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이고 품격 있는 제품들을 개발해 오고 있다. 102년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지켜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onite.co.kr

연락처

쌤소나이트 홍보 담당 주태양 02-3444-4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