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신제품 발효유 ‘장마스터’ 출시

뉴스 제공
서울우유협동조합
2006-08-03 14:40
서울--(뉴스와이어)--서울우유에서 신제품 발효유 “장마스터”를 새롭게 선보였다.

“장마스터”는 동의보감 원전에 있는 근채류 식용식물인 “마”를 필두로 복합 비피더스 유산균, 식이섬유, 올리고당을 통해 장 건강에 탁월하다는 평가이다.

“장마스터”에 사용된 복합유산균은 애시도필러스, 불가리쿠스, 써머필러스 및 비피더스 유산균 등 총 4종.

특히 비피더스 BB-12 유산균은 장내 생존력이 높고 정장작용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등 기능성이 뛰어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여기에 ‘장’ 연동 운동을 돕는 식이섬유, 유산균의 생육을 돕는 올리고당 등이 첨가되어 최근 발효유의 새로운 트렌드인 Prebiotic과 Probitic이 결합한 SYNBIOTIC 제품으로 기능면에서도 탁월하다는 평가.

서울우유 관계자는 “기존의 발효유들이 비슷 비슷한 제품의 성분이나 효능을 가지고 고가로 판매되고 있는 시장 상황에서 기존의 발효유의 장건강 기능은 충분히 발휘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 소비자들의 부담을 최소화한 제품’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신제품 “장마스터”는 발효유 음용 시 속이 더부룩해지는 성인들을 위해 가볍고 깔끔한 음용감도 또 다른 특징. 공복에도 부담없이 마실 수 있어, 발효유의 효과를 보기 위해 장기 음용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호응이 예상된다.



웹사이트: http://www.seoulmilk.co.kr

연락처

서울우유협동조합 광고홍보실 이완승 계장 02-490-8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