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드전기:어스시의 전설’ 홈페이지 오픈

뉴스 제공
대원미디어 코스닥 048910
2006-08-03 17:04
서울--(뉴스와이어)--2006년 8월 3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스튜디오 지브리의 신작 <게드전기:어스시의 전설>의 한국판 홈페이지가 오픈했다. <나니아 연대기>, <반지의 제왕>과 함께 세계의 3대 판타지물로 각광받고 있는 <게드전기:어스시의 전설>은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장남 미야자키 고로 감독 데뷔작으로 더욱 화제가 됐던 작품이다.

홈페이지의 오픈은 스튜디오 지브리의 신작을 애타게 기다려온 많은 팬들의 갈증을 풀어주는 희소식이다. <게드전기:어스시의 전설> 한국판 홈페이지에는 영화에 대한 소개와 캐릭터, 갤러리, 동영상, 이벤트를 볼 수 있는 곳과 자유롭게 의견을 쓸 수 있는 코너 등 6개의 섹션으로 나누어져 있다. 그 중 영화에 관심이 많은 관객뿐만 아니라 영화를 이미 관람한 관객에게도 유용한‘영화를 재미있게 보기 위한 스페셜 팁’이 별도로 있는 것이 특징.

이 코너에서는 영화를 보고 나서 놓쳤던 부분들이나 숨겨진 의미들을 찾아보고 자신이 느낀 점과 원작자의 생각을 맞춰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원작이 총 6권이라 미처 읽지 못했다면 두려워하지 말자. 그런 관객들을 위해 ABOUT코너에 원작에 대한 친절한 소개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아직 우리나라에 번역되어지지 않은 5, 6권의 줄거리도 소개 되어 있어서 영화를 즐기기 위한 지브리 매니아들에겐 일석 이조의 즐거움을 줄 것이다.

홈페이지 오픈과 더불어 초등학생 관객부터 20,30대까지 폭넓은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게드전기:어스시의 전설>은 용이 출몰하고 마법이 존재하는 ‘어스시(Earthsea)’의 세계에서 펼쳐지는 대현자 ‘게드’와 ‘아렌’왕자의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대원C&A홀딩스(주)의 수입으로 8월 10일 전국 개봉될 예정이다. <게드전기:어스시의 전설>의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ged2006.co.kr 이다.

웹사이트: http://daewonmedia.com/

연락처

관리본부 대리 이종성 796-7131(내선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