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픽스 Z3, 여성 타겟 핑크 마케팅

서울--(뉴스와이어)--ISO 1600의 고감도, 17mm의 슬림한 바디, 핑크, 블루 등 세련된 색상을 지닌 ‘그녀들의 디카’ 파인픽스 Z3가 여자들을 대상으로 한 본격 핑크 마케팅을 진행한다.

파인픽스 Z3는 화장품 전문 브랜드인 에뛰드와 제휴, 에뛰드 하우스에서 매월 7일 여는 ‘프린세스 데이’포토 행사를 실시한다. 소비자들이 매장에서 ‘파인픽스 Z3’라고 외치는 미션을 수행하는 장면을 Z3 핑크로 촬영한 뒤, 적외선 통신 즉석 프린터 Pivi로 인화해준다. 미션을 수행하는 사람에게는 미니앨범과 만화책을 증정한다.

또한 파인픽스 Z3는 싸이월드 타운홈피(http://cyworld.nate.com/finepix_z3)도 오픈한다. 미니홈피 주소에 F.I.N.E.P.I.X.Z.3. 가 있으면 캡쳐해 응모하는 ‘파인픽스 Z3를 찾아라’, ‘Z3 패러디 포스터 제작’, ‘히트 수 잡기’, ‘핑크빛 숨은 글자 찾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도토리 및 에뛰드 화장품, Z3 핑크, Pivi,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로써 싸이월드의 주 사용층인 여성들을 공략할 예정.

한편, 후지필름은 파인픽스 Z3의 핑크 컨셉에 맞추어 일본의 탑모델 ‘에비하라 유리’를 기용한 신규광고를 제작, 방영하고 있다. 모델 겸 배우인 에비하라 유리는 엷은 핑크색과 흰색이 조화를 이룬 패션을 선보이며 일본 전역에 애칭인 `에비짱 스타일`을 유행시키고 있으며, 아시아지역 글로벌 광고 전략의 일환으로 실시될 이 광고는 국내에서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후지필름 마케팅 고승훈 실장은 “제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여성들을 대상으로 제작된 Z3는 일본에서는 톱스타 에비하라 유리를 CF모델로 내세워 대대적 여성 대상 마케팅을 진행해 디카 사상 유례없이 출시 2주만에 단일품목으로 시장 점유율이 8%로 급상승했다”며, “ISO1600이라는 고감도를 지원하면서도 두께가 17mm로 슬림하며, 스타일리쉬한 디카로 슬림, 스타일리쉬, 스마트라는 3S 특성을 지닌 Z3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여성 대상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후지필름 파인픽스 Z3는 슬림, 스타일리쉬 앤드 스마트(Slim, Stylish & Smart)의 3S 특징을 지닌 디카. 파인픽스 Z3는 ISO 1600의 고감도를 지원하면서도 한 장을 찍으면 플래쉬와 논플래쉬(non-flash) 두 장의 사진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더블샷 기능과 피사체와 디카 사이의 거리를 측정해 적절한 광량을 내보내는 i-flash(인텔리전트 플래쉬), 손떨림보정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fujifilm.co.kr/main.do

연락처

한국후지필름 광고판촉팀 최주영 02-3282-7231
한국후지필름 PR대행사 미디컴 신서영 02-365-834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