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스, 성인용 미소녀게임 '투바이포(2x4)’ 다운로드 판매

서울--(뉴스와이어)--엠파스게임(game.empas.com)은 일본 미유사 원작의 성인용 미소녀게임 '투바이포-한지붕 아래에서'를 다운로드 판매 한다고 4일 밝혔다.

스토리 전개 위주의 미소녀게임 ‘투바이포’는 일류요리사를 꿈꾸는 주인공과 여자 캐릭터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가 주된 스토리 라인을 이룬다. 게임 도중 발생하는 주변 인물과의 관계에서 주인공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결말을 볼 수 있다.

조리전문학원에 다니는 주인공 ‘니모토 준야’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집을 나오고 우연히 ‘니키하우스’의 한 지붕 아래서 세 명의 여자 주인공과 동거를 하게 된다. 주인공과 여자 캐릭터들 사이에서 발생하는 갖가지 사건들을 어떻게 풀어나가는 가에 따라 다양한 결말을 맞을 수 있다는 것이 이 게임의 특징이다.

지난 달 영상물 등급위원회로부터 무사히 18세 이용가 등급을 받은 ‘투바이포’는 뛰어난 애니메이션 연출과 치밀한 스토리 구성 그리고 성인적 요소가 가미된 컴퓨터 그래픽이 돋보인다는 평이다.

미소녀게임 '투바이포-한지붕 아래에서'는 엠파스 게임 다운로드 사이트(http://down2.game.empas.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엠파스 게임에서는 이용자가 PC게임을 온라인으로 구매하여 즉시 플레이 까지 해 볼 수 이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투바이포’를 비롯해 ‘페르시아왕자’, ‘XIII’, ‘프린세스 메이커4’, ‘미타마 시노비’ 등 150여종 이상의 다양한 정품 PC게임을 저렴한 가격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mpas.com

연락처

엠파스 마케팅실 홍보팀 대리 추나현 02-598-2374 (601) 017-229-712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