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브파티’ 새로운 스크린샷 공개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6-08-04 11:53
서울--(뉴스와이어)--‘그루브파티’ 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퍼블리싱하는 세계 최초 온라인 비보이 댄스 게임인 ‘그루브파티(www.grooveparty.com)’가 개발 단계에 있는 새로운 스크린샷을 이 달 4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크린샷은 비보이들의 화려한 댄스 모션과 더불어 독특한 캐릭터와 게임 모드를 살펴볼 수 있는 것들이다. 특히 높은 점수를 획득한 캐릭터가 집중적으로 조명을 받는 ‘엑스타시’ 모드는 화려한 이펙트와 함께 ‘나인틴’, ‘헤드스핀’ 등 고난이도의 댄스 스킬을 보여준다. 비보이 댄스의 진수이자 그루브파티만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협력 모드’는 특정한 부분에서 여러 캐릭터가 댄스를 조합해 함께 춤을 추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비보이들의 멋진 댄스를 고스란히 살리고 있다.

독특한 배경 또한 화제다. 비보이 댄스가 스트리트 문화라는 점을 잘 살린 ‘타임 스퀘어’에서는 거리에 세워진 버스 위에서 춤을 추고 구경꾼들이 이를 구경하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으며, 경찰차가 출동하고 헬기가 뜨는 등 다양한 효과를 게임에서 구현하고 있다. 또한 방독면을 쓴 독특한 캐릭터가 로봇춤을 추는 ‘클럽 네오’와 벽이 부서지면서 악마가 나오는 ‘클럽 헬’ 등의 무대 또한 독특한 구성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곧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하는 그루브파티는 오는 8월 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테스터를 모집하고 있으며, 가수 주석과 이주노, 실제 게임 모셥 캡쳐에 참가한 세계적인 비보이팀 리버스와 드리프터스, 라스트포원 멤버들의 멘트와 댄스 장면을 담은 테스트 초대 동영상을 공개하고 유저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그루브파티는 테스터로 선정된 유저와 초대장을 보낸 친한 친구 2명과 함께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올 가을 열리는 세계 비보이 대회 참관 여행권과 댄스를 소재로 한 한빛온 이색 캐라콘도 선물한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실 변정숙, 02-3284-315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