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톰파이터, 두 배의 게임 머니 획득 찬스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리더소프트(대표 박선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퓨전판타지 대전 액션 게임 ‘스톰파이터’가 게임 머니를 두 배로 제공하는 게임 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캐주얼 게임 포털 스타이리아를 통해 서비스되는 스톰파이터(http://storm.stylia.com)는 8월 5일과 6일 양일간 ‘게임 머니 2배 이벤트’를 실시하고 각 오후 1시에서 3시, 5시에서 8시까지 게임에 접속해 플레이하는 유저에게 게임 머니를 두 배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준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이에게 제공되는 게임 머니는 이벤트 기간 동안 1등이 120포인트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꼴찌보다 최대 2배가 지급 된다. 유저들은 이 게임 머니로 공격력 상승이나 체력을 회복해주는 아이템과 특정 능력을 발동하는 스킬, 그리고 직업군에 맞는 강력한 무기나 방어구를 각 ‘아이템상점’과 ‘스킬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그라비티는 지난 7월 31일부터 실시한 스톰파이터의 OBT 기념 이벤트 중 게임에 접속해 플레이하는 신규 회원 대상 ‘스톰하고 선물받자’와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려 응모하는 ‘미션1. 순간을 포착하라’ 이벤트를 기존 8월 15일에서 20일로 연장해 진행한다. 이 두 가지 이벤트의 당첨자는 PSP, 디지털카메라, 폴라로이드, 영화 한반도 예매권, 스타이리아 5천원 무료캐시쿠폰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스톰파이터는 MMORPG의 클래스 시스템, 콘솔게임의 역동적인 동작과 공중 콤보, 그리고 FPS게임 특유의 쉬운 조작법과 뷰어가 접목된 것이 특징으로 지난 7월 31일 공개시범서비스를 실시해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이다.

웹사이트: http://www.gravity.co.kr

연락처

그라비티 홍보팀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