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셀트리’, 제대혈 보관 할인 이벤트

뉴스 제공
메디포스트 코스닥 078160
2006-08-07 08:57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제대혈은행인 메디포스트 ‘셀트리’(대표 양윤선 www.celltree.co.kr)는 8월 한달간 제대혈 보관 비용을 23만원까지 절약할 수 있는 셀트리 여름 특집 ‘텐텐텐(TenTenTen)’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디포스트 셀트리의 이번 행사는 기존 제대혈 보관 비용에서 10%를 인하해주는 동시에 별도로 10만원을 적립해주며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포함하는 것.

이번 행사 중에 메디포스트 셀트리 제대혈 보관을 신청하는 경우 15년 보관에 130만원인 기존 비용에서 최대 23만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 등록비, 검사처리비, 보관료는 모두 무료며 CJ몰, 디앤샵, GS이숍, 인터파크, 신세계몰 등 5곳의 쇼핑몰에서 신청하면 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국내에서 시행된 2건의 자가 제대혈 이식 수술을 포함해 국내 제대혈 이식의 70%를 차지하고 있는 메디포스트 ‘셀트리’ 제대혈 보관을 고려중인 임신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메디포스트 셀트리 담당 정연숙 부장은 “메디포스트 셀트리 산모교실에 참여한 임신부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에서 참여자의 41.6%가 제대혈 보관 비용 문제로 고민한다고 꼽았다”며 “아이의 건강을 생각하지만 비용 때문에 고민인 부모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디포스트 개요
메디포스트㈜는 국내 최초 제대혈 보관 기술 상용화, 국내 최초 자가 제대혈 이식 성공, 세계 최초 제대혈 성체줄기세포 치료제 상업임상시험 허가 등 제대혈 및 줄기세포치료 관련 기술개발 분야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국내 대표 바이오 기업이다. 특히 제대혈은행 시장에서 ‘셀트리(Celltree™)’ 브랜드로 시장점유율 45%, 제대혈 이식건수 80%를 차지하며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코스닥상장, 흑자기업이다. 중장기적으로 제대혈내 줄기세포를 이용,세포 치료제 연구 개발에도 집중해 세계 최초로 상업임상 승인을 받은 관절염 치료제 ‘카티스템™’을 비롯, 혈액, 관절, 뼈, 심장 등의 난치병을 치료하기 위한 다종의 세포치료제 개발에 성공을 거두며, 세계적인 바이오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di-post.co.kr

연락처

메디포스트 최재성 대리 02-3465-6654
PROne-OPQR 김희정 대리 02-539-8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