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커피 종로관철점, 호암아트홀점 오픈

서울--(뉴스와이어)--롯데리아(대표:이재혁)가 운영하는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자바커피(www.javacoffee.com)의 ‘종로관철점’과 ‘호암아트홀점’이 8월 4일과 5일 연이어 개점한다.

서울 핵심상권에 입점하게 된 자바커피는 공격적인 마케팅과 새로운 인테리어 컨셉으로 고객에게 다가설 예정이다. ‘종로관철점’은 메인 타겟이 가장 많이 모이는 ‘피아노거리’에 입점해 지역 상권에 큰 변화를 줄 것으로 예상한다. 이와 함께 중앙일보 사옥 1층 로비에 입점하는 ‘호암아트홀점’은 매장 내에서 커피와 함께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전개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호암아트홀점’ 오픈 이벤트로 5,000원 이상 구매고객 에게 핸드폰 액정클리너를 증정하며 10,000원 이상 구매시 자바머그컵 증정한다. 오픈 전날 자바커피 아트라떼 이벤트로 고객에게 정통 에스프레소의 진정한 맛을 경험하게 할 예정이다.

현재 주요상권의 공격적인 점포개점과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는 자바커피는 여름철 신메뉴 ‘후르츠 쿨러’와 ‘후르츠 펀치’가 고객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자바커피만의 퓨어 로스팅 시스템(Pure Roasting System)에 의한 국내배전으로 항상 신선한 원두를 사용하여 최고 품질의 커피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는 것. 자바커피 ‘종로관철점’과 ‘호암아트홀점’ 오픈으로 전국의 주요 상권에 36개 매장을 운영하게 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ria.com

연락처

벅스인터랙티브 이여은 02-3789-879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