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 라이브즈(9 Lives)’ 여심을 설레게 하는 매혹적인 포스터 공개

뉴스 제공
영화사 진진
2006-08-07 15:44
서울--(뉴스와이어)--8월 24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다코타 패닝, 글렌 클로스, 홀리 헌터 주연의 <나인 라이브즈>(수입/배급 동숭아트센터)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여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나인 라이브즈>의 사랑하면 보이는 특별한 순간 <나인 라이브즈>의 포스터는 영화가 전해줄 감동처럼 화사하고 따사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헐리웃 최고의 여배우로 칭송받고 있는 다코타 패닝과 글렌 클로스는 쏟아지는 햇살에 감싸인 커다란 나무에 기대 마치 천국에서의 한가로운 휴식을 즐기고 있는 듯 더없이 평화로워 보인다. 다코타 패닝, 글렌 클로스 듀엣이 선사하는 화사한 햇살만큼 눈부신 환한 미소는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편안하고 여유롭게 다독여 주는 듯 하다. 그 위로 새겨져 있는 ‘알고 있나요? 사랑하면 보이는 특별한 순간’이라는 카피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며, 두 사람의 사연에 대한 궁금함을 부추긴다.

그리고 또 다른 그녀들의 비밀스러운 이야기_
여자들만 알 수 있는 인생의 아홉 가지 비밀이 밝혀진다

<나인 라이브즈>는 포스터의 다코타 패닝과 글렌 클로스 외에도 다양한 여배우들이 연기하는 각양각색의 여자들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주는 영화다. 홀리 헌터, 로빈 라이트 펜, 씨씨 스페이섹, 캐시 베이커 등 그 이름의 나열만으로도 작품에 신뢰를 담아주는 화려한 여배우들이 만들어낸 생생한 여자의 인생이야기는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네티즌들의 폭발적 반응, 영화에 대한 기대치를 그대로 반영!

<나인 라이브즈>의 포스터를 미리 감상한 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겁다.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지 그 신비감을 풀고 싶어요(성형남)” “여자들만 알 수 있는 아홉 가지 비밀이 도대체 뭘까? 남자라서 그런가 더욱 알고 싶네요.(네모난태양)” “보고 있는 것 만으로도 따뜻함이 전달 되는 것 같아요(억대연봉)”등 영화에 대한 기대를 그대로 드러내고 있는 것.

여자들만 알 수 있는 특별한 사연, 은밀한 비밀이 밝혀지는 여자들의 진짜 인생이야기 <나인 라이브즈(9 Lives)>. 8월 24일, 로드리고 가르시아 감독과 헐리웃 최고의 여배우들이 만들어 낸 아름다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웹사이트: http://www.dsartcenter.co.kr

연락처

동숭아트센터 영상사업팀 정유정 대리 02-766-3390 #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