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상트 페테르부르크 국립 아이스발레단 초청 아이스쇼 공연

뉴스 제공
포스코 코스피 005490
2006-08-08 10:07
포항--(뉴스와이어)--포스코가 오는 18일 효자아트홀에서 러시아의 상트 페테르부르크 국립 아이스발레단을 초청하여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식혀줄 환상적인 아이스쇼 무대를 펼친다.

1990년 11월 러시아 국립 아이스발레단으로 지정된 상트 페테르부르크 아이스발레단은 세계 정상급 실력의 피겨 스케이팅 선수와 아이스 댄싱 선수 출신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스 쇼의 내용과 구성 또한 세계 최고의 실력을 자랑한다.

특히 러시아 최고의 디자이너들이 제작한 무대와 의상을 바탕으로 귀족적이고 화려한 공연들을 새롭고 신선하게 구성하여 환상적인 테크닉으로 공연을 펼쳐와 프랑스, 미국, 캐나다, 호주 등 세계 각국의 관객들에게 매년 열렬한 환영을 받고 있다.

이번 공연에는 전반부에 동화발레 ‘오즈의 마법사’를, 후반부에는 러시아 민요에 의한 아이스군무와 푸쉬킨 원작, 스비리도프 음악의 ‘눈보라(Snowstorm)’, 피아졸라 ‘리베르탱고’에 의한 아이스탱고 등 화려한 아이스쇼를 선보인다.

한 여름밤 은반 위에서 펼쳐지는 러시와 발레와 아이스 스케이팅 공연은 빠른 속도로 빙판 위를 질주하는 오락적 쾌감과 우아한 발레 동작이 전해주는 예술적 감동을 동시에 전해주며 이 여름에 잊지 못할 추억이 될 전망이다.

재미와 감동이 함께할 상트 페테르부르크 아이스발레단의 ‘아이스쇼’ 공연은 11일(금)까지 포스코 인터넷 홈페이지(www.posco.com)의 “문화행사 신청”메뉴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osco.co.kr

연락처

포스코 홍보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