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삶을 여는 아이들

서울--(뉴스와이어)--한국건강연대가 주최하고 한국건강연대 청소년위원회가 주관한 제7기 청소년 건강학교(건강한 삶을 여는 아이들)가 7월 28일부터 7월 30일까지 3일간 경남 함양 지리산 꽃피는 장수마을에서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성공리에 마쳤다.

한국건강연대 청소년 건강학교는 다른 캠프와는 달리 청소년으로 하여금 스스로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하는 교육하고 있다.

[체험소감문]보기
청소년 건강학교 홈페이지 http://healthnet.or.kr/sch/

한국건강연대 개요
한국건강연대는 한국보건의료환경의 긍정적 변화와 발전을 위해 설립된 국제 NGO이다. '내 몸과 마음의 주인되기' 국민자각운동을 펼친다. '예방, 면역력 증강, 자연치유'에 보건의료의 정의가 있음을 알리며 이를 실천한다.각 분야에서 국민건강증진에 기여하고 봉사하는 분들을 '사랑의 치유자'로 추대하여 선양한다. 스스로 자신의 몸과 마음을 자연친화적으로 잘 다스리는 분들을 귀감으로 삼고자 '건강한 사람賞'을 시상한다.각 연대단체들의 주관, 후원으로 '청소년 건강학교', '어른 건강학교', '시민활동가 건강학교' 등 국민을 대상으로 건강체험교육을 실시한다. 각 연대단체들의 주관, 후원으로 매년 ‘건강축제’를 주최한다. 매주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인터넷 건강편지'를 띄운다.

웹사이트: http://www.healthnet.or.kr

연락처

한국건강연대 간사 양인경 02-737-1238, 011-211-439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