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Winter 엔프라니 포인트 메이크업 출시

뉴스 제공
엔프라니
2004-11-23 14:01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화장품 브랜드, 엔프라니(www.enprani.co.kr, 대표이사 김해관)가 2004년 겨울, 연말시즌을 겨냥하여 ‘2004 winter 메이크업’ 오리엔탈 브리즈(Orinental Breeze)를 출시한다.

이번 시즌 부드럽고 소박한 이미지의 오리엔탈 무드가 엔프라니의 2004 winter 메이크업을 통해 강렬한 컬러를 입고 화려한 감동으로 가슴을 적시는 바람으로 불어온다. 오리엔탈이라는 동양문화가 잠재된 의식을 뛰어넘어 웰빙, 자기 표현, 절제, 과장이라는 과정을 통해 화려하게 재탄생하는 것이다.

엔프라니 2004 winter 메이크업 ‘Orinetal Breeze’는 단아하면서도 화려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오리엔탈 메이크업으로 연말분위기와 어우러져 화려한 조명속에서 더욱 신비한 느낌에 사로잡힐 수 있게 한다.

Oriental Breeze를 위해 엔프라니는 디어 모이스춰 컬러 아이즈 455호 오리엔탈 브리즈와 디어 네이춰 라이트섬 글로스 3종을 출시한다.

디어 모이스춰 컬러 아이즈 445 오리엔탈 브리즈는
-광택감이 느껴지는 럭셔리 오리엔탈 골드 컬러 오리엔탈 골드
-오리엔탈 견섬유에서 영감을 받은 리얼 오리엔탈 포이트 컬러 오리엔탈 네이비
-반짝이는 금사가 섞인듯한 세련된 오리엔탈 컬러 오리엔탈 핑크
-아름다운 오리엔탈 도자기에서 영감을 얻은 오묘한 피치골드 오리엔탈 피치골드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디어 네이춰 라이트섬 글로스는
-3호 성숙미있는 컬러가 광택감과 어우러진 고상한 오리엔탈 핑크
-4호 온화한 미소를 지닌 입술로 연출해주는 오리엔탈 피치
-5호 시즌에 어울리는 단아하면서도 감각적인 오리엔탈 브라운 3가지 색상이 출시되어진다.

엔프라니 2004 winter 메이크업 ‘Orinetal Breeze’는 실크 같은 광택이 풍부한 컬러와 어우러진 화려한 오리엔탈 룩인 Silky Oriental Breeze과 골드컬러와 세련된 선이 강조된 동양적인 여백이 돋보이는 모던 오리엔탈 룩인 Golden Oriental Breeze로 대표되어진다.

엔프라니가 제안하는 2004 Winter oriental LOOK

1.Silky Orinental Breeze
- 실크같은 광택이 풍부한 컬러와 어우러진 화려한 오리엔탈 룩

BASE 화사한 피부톤을 위하여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베이스로 정돈한 후 팩트로 마무리한다.

EYE 컬러아이즈 455호 오리엔탈 골드를 눈두덩이 전체에 발라 화사함을 주고 쌍겹 부위에 오리엔탈 네이비를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시켜 동양적인 신비로움을 더한다.

LIP 디어 네이춰 라이트섬 글로스 3호 오리엔탈 핑크로 광택있는 실크 같은 느낌의 입술로 표현한다.

CHEEK 블러셔 01호 라이트섬 핑크를 볼 중앙부터 광대뼈까지 가볍게 쓸어주듯 발라주어 수줍은 듯 화려한 오리엔탈 룩을 완성한다.

2.Golden Oriental Breeze
- 골드 컬러와 세련된 선이 강조된 동양적인 여백이 돋보이는 모던 오리엔탈 룩

BASE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를 위하여 파운데이션과 트윈케익으로 매끈하게 피부를 연출한다.

EYE 컬러아이즈 455호 오리엔탈 핑크를 눈 전체에 음영을 주듯 섬세하게 발라주고 오리엔탈적인 반짝임을 더 원한다면 오리엔탈 피치골드를 덧발라준다. 팬-쉐이프 아이즈 아이라이너로 선을 강조하듯 아이라인을 바른 후 마르고 나면 한번 더 덧발라서 진하게 그려준다. 마스카라 래쉬 부스터 5.50을 풍성하게 5번 덧발라 속눈썹의 아름다운 곡선을 연출한다.

LIP 디어 네이춰 라이트섬 글로스 5호로 입술선을 또렷이 살려주어 마무리한다.

* Oriental Breeze를 연출하는 엔프라니의 겨울 신제품

EYE: 디어 모이스춰 컬러 아이즈 455호: 용량 / 가격 (2g*2, 2.3g*2/ 30,000 원)
오리엔탈 브리즈(Oriental Breeze)
오리엔탈 골드, 오리엔탈 네이비, 오리엔탈 핑크, 오리엔탈 피치 골드 4톤 섀도

LIP-1: 디어 네이춰 라이트섬 글로스 03, 04, 05호: 용량 / 가격(8g/18,000원)
03호 오리엔탈 핑크, 04호 오리엔탈 피치, 05호 오리엔탈 브라운

제품관련 문의: 엔프라니 고객지원실 080-858-1339

웹사이트: http://www.enprani.co.kr

연락처

홍보팀 김영진 02-6740-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