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온라인, 사부사제 시스템 전격 도입

서울--(뉴스와이어)--KRG소프트(대표 박지훈)는 지난 8월 8일 자사가 개발하고 엠게임(대표 박영수)이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www.yulgang.com)에 ‘사부사제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발표했다.

사부사제 시스템은 게임을 새로 시작하는 초보 플레이어 또는 등급이 낮은 플레이어들이 자신보다 높은 고수 등급 플레이어의 도움을 받아 열혈강호에 쉽게 적응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도우미 시스템이다.

제자 캐릭터는 스승의 무공을 전수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사부 캐릭터는 제자들을 어떻게 수행시키느냐에 따라 추가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보통 무공은 일정한 등급이 되어야 배울 수 있지만 사부를 모신 제자들은 사부를 통해 먼저 무공을 전수받아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또한 사부사제 전용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는데 퀘스트 보상으로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특수 아이템을 받을 수 있어 열혈강호 플레이어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사제관계를 맺기 위해서는 최소한 1차 승직(15등급)을 마쳐야 하며, 사부캐릭터와 제자캐릭터의 등급차이가 20등급이상 있어야 한다. 사부 사제 관계는 같은 계열에서만 가능하며 정파, 사파 간의 사제관계는 맺을 수 없다.

KRG소프트 개발팀의 전옥희 팀장은 “사부사제 시스템은 무협의 사부, 사제 관계를 게임과 접목시켜 개발한 것으로 추가적인 경험치 이외에도 제자에게 무공을 전수시켜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고 밝히며, “사부사제 시스템을 통해 따뜻한 사제관계를 맺어 열혈강호 회원들이 더욱 재미있고 즐거운 게임을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yulgang.com

연락처

KRG소프트 마케팅실 홍보팀 주임 이선화 02-597-8806 (내선112) 016-723-793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