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NK KOREA, ‘로한’25일 일본 공개 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플레이위드 코스닥 023770
2006-08-09 10:24
서울--(뉴스와이어)--‘로한’이 국내 뿐 아니라 일본 게임시장에서도 상당한 선전을 펼치고 있다!

㈜YNK Korea(대표 윤영석)은 ㈜YNK Games가 개발한 시스템홀릭 온라인 ‘로한’이 일본 현지법인 ㈜YNK Japan(사장 박기원)를 통해 오는 25일 공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로한’은 지난 7월부터 국내 공개 서비스 버전의 클라이언트로 진행한 총 2차에 걸친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75%가 넘는 참여율을 보이는 등 현지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어왔다.

YNK Japan은 총 3만명의 현지 테스터가 참여한 2차 비공개 서비스를 지난 6일 성황리에 마치고 약 2주 뒤인 오는 25일 공개 서비스를 전격 결정, 현재 적극적인 현지화 마무리 작업을 진행중이다.

YNK Japan 박기원 사장은 “로한은 잠재가능성이 무한한 일본 온라인 게임 시장에 성공적인 첫 발을 내딛었으며 향후 전망도 상당히 긍정적인 상황”이라며 “조만간 현지 특성에 맞는 대대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할 계획이며 하반기 내 상용 서비스를 목표로 긴장의 끈을 늦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일본 ‘로한’ 유저들은 오는 10일 현지시각 오후 1시부터 ‘로한’ 일본 공식 홈페이지(www.rohan.jp)에서 클라이언트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로한’은 지난 5월 일본의 대형포털 ㈜익사이트 재팬이 자국 내 성공을 자신해 이례적인 6억엔 투자를 결정하는 등 진출 초기부터 큰 주목을 받았으며 향후 그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플레이위드 개요
㈜YNK KOREA는 1998년 게임 마케팅 및 캐릭터 라이센싱 사업을 시작으로 국내 유일의 온라인 컨텐츠 퍼블리싱 전문 기업을 지향하며 한길을 걸어 왔습니다. 현재 ㈜YNK KOREA는 시스템홀릭 온라인 ‘로한’, 개그액션 RPG ‘씰 온라인’, 파워액션대전게임 ‘이지파이터’ 등의 국내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2006년 사명 및 CI 변경을 기점으로 글로벌 온라인 게임 퍼블리셔로 성장하기 위해 도약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laywith.co.kr

연락처

YNK Korea 홍보팀 이정임 02-538-595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