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야, ‘코오롱 하나은행 한국오픈 리그’ 개최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6-08-09 15:52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대한민국 대표 골프게임 팡야:시즌3 ‘레볼루션’(www.pangya.com)이 ‘코오롱 하나은행 한국오픈 팡야 리그’를 개최한다고 이 달 9일 밝혔다.

‘코오롱 하나은행 한국오픈 팡야 리그’는 총 상금 1500만원이 걸려있는 대규모의 팡야 리그전으로 예선을 거쳐 선발된 15명이 오는 8월 9일부터 10월 4일까지 오프라인 대결을 펼친다.

‘코오롱 하나은행 한국오픈 팡야 리그’의 오프라인 대결은 매 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온게임넷을 통해 총 9회에 걸쳐 MC이동진 씨와 미스코리아 출신 골퍼 정아름 씨의 진행으로 방송된다.

8월 9일 첫 방송에서는 팡야 특집편으로 팡야 시즌3 ‘레볼루션’과 ‘코오롱 하나은행 한국오픈 팡야 리그’에 관한 소개가 있을 예정이며, 방송 2회부터 9회까지는 본격적인 리그 본선이 진행된다. 특히 방송 8회와 9회에서는 일본 국가 대표 5명과 한일 국가 대항전이 펼쳐지며, 실제 ‘코오롱 하나은행 제49회 한국오픈 골프 선수권 대회’ 결승이 있는 9월 23과 9월 24일에는 천안 우정힐스컨트리클럽에서 팡야 결승전을 함께 진행한다.

한빛소프트 윤상진 팀장은 “국내 대표적인 온·오프라인 골프 리그가 뭉쳐서 이색적인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코오롱 하나은행 한국오픈 팡야 리그를 통해 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실 변정숙, 02-3284-315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