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2중코팅 특허유산균 ‘ATP혼합유산균’ 신제품 출시

뉴스 제공
쎌바이오텍 코스피 049960
2006-08-10 09:16
서울--(뉴스와이어)--어린이나 성인의 장을 건강하게 해주는 기능성 건강식품인 유산균 제품이 나왔다.

국내최다 50여가지 유산균을 개발.생산 하고 있는 바이오 생명공학 코스닥 상장기업 ㈜쎌바이오텍(대표 정명준/www.cellbiotech.com)이 장의 건강이 염려되는 어린이나 성인을 위한 장 개선제 ‘ATP 혼합유산균’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4가지의 혼합 유산균(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락토바실러스 카제이,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으로 만든 제품으로 유산균(생균) 8억개, 비피더스균(생균) 2억개로 총 10억개 이상의 살아있는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이중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균은 쌜바이오텍이 균을 분리 동정한 김치 유산균의 일종이다.

이 유산균은 장내 세균의 밸런스를 조절하고, 유익한 기능을 하는 프로바이오틱(ProBiotics) 유산균이며 유산균이 위산에 의해 파괴되지 않고 장내까지 안전하게 도달 되도록 이중코팅 특허기술을 응용했다.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은 몸에 유익한 유산균의 증식과 장내연동운동, 장내 유해 미생물 억제, 정장작용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 제품은 갈락토올리고당, 비타민C, 비타민B, 비타민E, 요구르트향 혼합분말 등이 혼합된 분말형태로 되어 있으며, 1세트에 120g(2gx30포x2개입) 으로 총 60회 분량이 들어있다. 1일 2회, 1회 1포(2g)을 직접 또는 우유,물과 함께 섭취한다. 값은 1세트 한달분이 90,000 원이다. 이 제품은 아토피 전문 쇼핑몰에서 우선 판매되며, 조만간 약국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코스닥 상장기업 ㈜쎌바이오텍 정명준 대표는 “이 제품은 강남성모병원에서 임상한 제품으로 “장내 유해균이 많아 유해균의 억제 및 유익균의 증식이 필요한 어린이나 성인, 장의 연동운동 능력이 약해진 어린이나 성인, 정장작용이 필요한 어린이나 성인 등을 위해 자체 개발한 제품”이라며, 쎌바이오텍의 국제특허 기술인 이중코팅된 유산균에 의해 위산에 의해 파괴되지 않고 장에 안전하게 도달되어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게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ellbiotech.com

연락처

쎌바이오텍 마케팅 윤덕화 팀장 02-2668-6077
홍보대행사 프리스트 홍양선 실장 02-6382-3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