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360용 테이블 테니스, 오는 11일부터 예약 판매 시작

서울--(뉴스와이어)--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유재성)가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Xbox 360 전용게임 ‘테이블 테니스(Table Tennis)’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CJ몰, GS이샵, H몰, 롯데닷컴, 인터파크, 옥션, 우리홈쇼핑, 예스24, 삼성몰, 신세계몰 등 대부분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예약 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은 정식 발매 전 ‘테이블 테니스’를 먼저 경험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예약판매 특전으로 Xbox 360 로고가 새겨진 ‘손목 보호대’ 및 ‘비치볼’을 선사 받게 된다.

‘GTA’의 개발사인 록스타 게임즈(RockStar Games)에 의해 제작된 ‘테이블 테니스’는 탁구 경기의 생생한 긴장감과 빠른 스피드를 고스란히 전달해주는 것이 특징인 게임. 실제 경기를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시뮬레이션 작업을 통해 캐릭터의 동작을 완성함으로써 초보자는 물론 탁구 마니아들까지도 그 현실감에 빠져들게 된다.

특히, 차세대 비디오 게임 Xbox 360의 강력한 기능이 구현되는 고화질 그래픽은 선수들의 얼굴에서 흐르는 땀 한 방울과 열광하는 관중들의 생생한 모습 하나 하나를 ‘테이블 테니스’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전달할 것이다. 더불어 Xbox 360의 온라인 서비스 네트워크인 Xbox Live도 지원돼, 게이머들은 전 세계 ‘테이블 테니스’ 마니아들과 온라인 대전도 펼칠 수 있다.

전체 이용가 등급인 ‘테이블 테니스’의 소비자 가격은 4만5000원(부가세 포함). 자세한 정보는 Xbox 공식 웹사이트(www.xbox.com/ko-KR)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조 혁 차장/도정한 차장 531-4788 / 531-4595
에델만 코리아 홍세규 대리 02-2022-823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