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블록15만개로 대형 ‘사랑의 열매’ 모형 제작해
이 행사는 기존의 정형화된 모금행사에서 탈피하여 기부자와 수혜자가 함께 행복할 수 있는 행복하고 즐거운 어울림의 자리를 지향한다. 즉, 단순한 성금모금의 행사가 아닌 나눔을 통한 축제의 장으로 단순한 기부 및 적선식의 성금모금이 아닌 사랑주고, 기쁨받는 자리, 모두 함께 행복 할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이다.
레고코리아는 이 행사에서 레고블록 15만여개를 제공하여 “사랑의 열매” 대형 상징물을 제작한다. 가로, 세로 높이가 총 2m에 달하는 이 제작물은 메인스테이지에 위치하여 이번 모금행사가 보는 이로 하여금 즐겁고 신나는 이미지로 다가올 수 있도록 할 것으로 보인다. 제작에는 레고매니아 동호회인 “브릭인사이드” 회원 20여명이 참가하며, 이들은 설계에서 제작까지 책임을 지고 자발적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레고 소개 : “놀이는 훗날 훌륭한 성인이 되도록 아이의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것이다”. 1932년 설립된 레고의 철학이다. 레고는 모든 연령대의 아이들의 창의력, 상상력, 호기심을 자극함으로써 그들의 잠재성을 배우고 개발할 수 있는 놀이 재료를 제공한다. 1958년부터 끼워 맞출 수 있는 블럭은 사출시 1천분의 2밀리미터의 오차도 인정을 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어떤 블럭제품들보다 정교하고 견고하다. 지금까지 레고에서 만든 블럭의 숫자는 총 2천8백만개! 이 모든 블럭들이 모두 꼭 맞는다.
<행사개요>
행사명 : 희망2005이웃사랑캠페인 출범식
일 시 : 2005년 12월 4일 (수) 10:00~18:00
장 소 : 서울 명동 차 없는 거리 특설무대
주 최 :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후 원 : 보건복지부, KBS
웹사이트: http://www.lego.com
연락처
마케팅팀 김진 02-556-0684